본문 바로가기
세 가지 고기가 들어있는 쌀국수 맛에 반하다😍: 하노이별 세종 베트남 현지 고급 음식점에서 먹는 듯한 쌀국수 맛집: 세종시 어진동 하노이별 방문 후기 위치📌 ❤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411 304호(어진동 539) 영업시간 ⏰ ❤ 매일 11:00 ~ 21:00 주차🚗 하노이별 세종은 AK몰 행정안전부 별관 전문 식당가에 있는데, 지하주차장이 쾌적하고 넓어서 방문하기 아주 좋아요. 빠르게 주차하고 3층 식당가로 고고😀 분위기🔮 요즘 여기 음식점들 투어 중인데 전부 맛있는 것 같아요🤗 깔끔하고 정돈된 분위기가 빨리 안으로 들어가고 싶게 만드네요. 좀 늦은 시간이라 다른 식당들은 거의 문을 닫았는데, 하노이별은 다행히 영업 중이었어요. 현지 느낌 물씬 나는 조명 장식이 넘 예쁘네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마치 베트남 현지의 고급진 음식점에 온 것처럼요... 2022. 9. 16.
일상과 리뷰/여행♥맛집

세 가지 고기가 들어있는 쌀국수 맛에 반하다😍: 하노이별 세종

by 곰손이 2022. 9. 16.
728x90

 

베트남 현지 고급 음식점에서 먹는 듯한 쌀국수 맛집: 세종시 어진동 하노이별 방문 후기

 


 

위치📌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411 304호(어진동 539)

 

 

 

 

영업시간 ⏰

 

 

❤ 매일 11:00 ~ 21:00

 

 

주차🚗

 

 

하노이별 세종은 AK몰 행정안전부 별관 전문 식당가에 있는데, 지하주차장이 쾌적하고 넓어서 방문하기 아주 좋아요.

빠르게 주차하고 3층 식당가로 고고😀

 

728x90

 

분위기🔮

 

 

요즘 여기 음식점들 투어 중인데 전부 맛있는 것 같아요🤗

 

 

 

깔끔하고 정돈된 분위기가 빨리 안으로 들어가고 싶게 만드네요.

좀 늦은 시간이라 다른 식당들은 거의 문을 닫았는데, 하노이별은 다행히 영업 중이었어요.

 

 

 

현지 느낌 물씬 나는 조명 장식이 넘 예쁘네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마치 베트남 현지의 고급진 음식점에 온 것처럼요.

 

 

 

그 밖에도 조화로운 소품들과 인테리어가 아주 맘에 드네요.

 

 

 

물 대신 나온 차도 예쁜 색깔만큼 맛있었어요.

 

 

메뉴🍴

 

 

메뉴는 크게 쌀국수와 팟타이, 스페셜 메뉴, 애피타이저, 이렇게 있는데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되더라고요.

 

 

 

새로운 메뉴, 매운 곱창 쌀국수도 있어요.

이것도 나중에 꼭 먹어봐야겠어요.

 

 

 

고민 끝에, 오늘은 세 가지 종류의 고기가 들어간 쌀국수 소고기 팟타이를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으로는 양파절임과 단무지가 나오고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두 가지 맛의 소스도 있어요.

메인 음식이 나오면 뿌려먹는 레몬도 있고요.

 

 

 

홍두깨와 양지, 차돌박이가 골고루 들어간 쌀국수예요.

 

 

 

 

제가 좋아하는 살코기가 많이 들어있어서 맘에 들었어요.

질기지 않고, 맛있었어요.

 

 

 

국물도 진하고요.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진한 맛을 내는 국물 맛이 베트남 쌀국수의 매력인 것 같아요.

 

 

 

소고기 팟타이예요.

 

 

 

레몬즙을 살살 뿌려서 먹으면 달달하면서도 산뜻해서 아주 맛있어요.

 

 

 

위에 올려져 있는 땅콩가루도 맛을 더해주네요.

 

 

가격💰

 

 

홍두깨, 양지, 차돌박이 쌀국수 9,500원, 소고기 팟타이 11,500원, 모두 21,000원입니다😀

 

 

아쉬운 점😑

 

두 가지 메뉴 너무 맛있었는데 팟타이가 양이 좀 적은 편이었어요.

둘이 오면 사이드 메뉴가 하나 더 필요할 것 같아요😥

 

 


 

 

 

지금까지 세종시 어진동 하노이별 방문 후기였습니다🤗

평소에도 쌀국수 자주 먹는데, 세 가지 종류의 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는 쌀국수의 맛에 반해버렸어요.손에 꼽을 정도의 쌀국수 맛집이었습니다.여러 번 가서 다양한 메뉴 다 먹어보려구요😀저처럼 베트남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하노이별 꼭 방문해보세요😊

 

오늘도 재미있게 봐주셨기를 바라면서

저는 다음 시간에 또 찾아뵐게요❤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 함께 보면 좋은 글 🥨

2021.08.02 - [일상과 리뷰/여행♥맛집] - 곰손이의 먹어서 세계속으로 : 태국🍲

 

곰손이의 먹어서 세계속으로 : 태국🍲

태국 현지 음식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태국 요리 전문점 「능두네」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태국 음식 좋아하는 곰손이예요👩🏻 위치📌 https://goo.gl/maps/ksPKdi7Skr6THvzm6 능두네 세종고운점 ·

cuddly282.tistory.com

2022.07.08 - [일상과 리뷰/여행♥맛집] - 처음 느껴보는 핵꿀맛 마제소바 맛집: 백소정 세종중앙점

 

처음 느껴보는 핵꿀맛 마제소바 맛집: 백소정 세종중앙점

일본식 돈카츠와 마제소바가 끝내주게 맛있는 백소정 세종 중앙점 방문 후기 위치📌 ❤ 세종특별자치시 다정동 40 2층(다정 중앙로 40 리치타워, 207호) 영업시간 ⏰ ❤ 매일 11:00 ~ 21:00 ❤ 브레이

cuddly282.tistory.com

2021.12.13 - [일상과 리뷰/여행♥맛집] -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대전점 푸드스퀘어 맛집 탐방 : 육첩반상, 퍼틴, 백미당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대전점 푸드스퀘어 맛집 탐방 : 육첩반상, 퍼틴, 백미당

불맛 나는 고기 밥상 육첩반상, 로컬 쌀국수 맛집 퍼틴, 디저트 아이스크림이 맛있는 백미당 위치📌 ❤ 대전광역시 유성구 테그노 중앙로 123 (용산동 579) ❤ 푸드스퀘어는 3층에 있어요😀 영업

cuddly282.tistory.com

 

 

http://pf.kakao.com/_xdtLNb 

 

곰손이의 노력하는 부자라이프

경제적자유와 행복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의 채널입니다♡

pf.kakao.com

728x90
728x9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