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리뷰/여행♥맛집118

줄 서서 먹는 일본라멘 맛집: 대전 유성구 봉명동 스바라시라멘 일본 라멘이 생각날 때마다 찾는 곳❤: 대전 유성구 봉명동 스바라시라멘 방문 후기🍜 위치📌 ❤ 대전 유성구 문화원로 77 1층(봉명동 611-1) 영업시간 ⏰ ❤ 11:00 ~ 21:00 ❤ 브레이크타임 15:30~17:00 ❤ 라스트오더 20:30 ❤ 주말은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차🚗 스바라시라멘은 유성 봉명동의 그랑펠리체라는 주상복합 아파트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곳 지하주차장이 있긴한데 자리가 그리 넉넉하지 않아요. 봉명동은 갈곳도 많고 참 핫한데 주차가 문제더라고요😥 분위기🔮 스바라시라멘은 이곳 봉명동이 본점이더라고요. 친정이 이 근처라 어릴 때부터 자주 다녔는데 맛집으로 유명해지면서 체인점이 계속 생겼나 봐요. 요즘 스바라시라멘 여기저기서 많이 보이는 걸 보면 말이에요. 여기는 항상 대기가 있.. 2022. 12. 2.
4단계 매운맛, 입맛대로 골라 먹는: 운수대박 춘천닭갈비 새롬점 구석에 숨어 있어도 맛있으니 👌🏻: 세종시 새롬동 운수대박 춘천닭갈비 방문 후기 위치📌 ❤ 세종특별자치시 새롬중앙로 55 행운빌딩 2층(새롬동 산 10) 영업시간 ⏰ ❤ 11:00 ~ 21:30 ❤ 브레이크 타임 14:00~17:00 ❤ 라스트 오더 20:30 ❤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주차🚗 운수대박 춘천닭갈비 새롬점은 행운빌딩 2층에 있어요. 옆 건물인 에스월드와 주차장이 붙어있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헷갈릴 수 있는데, 에스월드 건물에 주차했더라도 연결되어 있으니 괜찮아요. 무료주차권 꼭 받으시고요🤗 분위기🔮 운수대박 춘천닭갈비 새롬점은 건물 2층 외진 곳에 있지만 사람이 아주 많아요. 이럴 때 보면 맛집은 꼭 입지 좋은 곳에 있지 않아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어떻게든 다들 알고 찾아오.. 2022. 11. 18.
추억 돋는 빽투더 경양식: 세종시 새롬동 돈까스1980 옛날 경양식 돈까스가 돌아왔다!: 세종시 새롬동 돈까스1980 방문 후기 위치📌 ❤ 세종특별자치시 새롬로 26 새뜸마을 13단지 상가 101-102(새롬동 564) 영업시간 ⏰ ❤ 11:00 ~ 21:00 ❤ 라스트 오더 20:30 ❤ 브레이크 타임 없음 ❤ 월요일 휴무(공휴일 제외) 주차🚗 돈까스1980은 아파트 단지 내 상가에 있어서 아파트 지하 주자창에 주차하면 돼요. 그런데 주말에는 주차단속을 안 하는지 길가에도 길게 차가 주차되어 있었어요. 가는 길과 주차하는 과정이 좀 복잡할 수 있습니다. 분위기🔮 돈까스1980은 탁 트인 광장이 앞에 있어서 찾기 쉽더군요. 잘 보이는 터라 오가다가 많이들 들어올 것 같아요. 다른 식당들도 모여있어서 메뉴 고르는 재미도 있고요. 안으로 들어서면 귀여운 꿀꿀이 .. 2022. 11. 11.
넉넉한 인심에 맛까지 최고👍🏻 충남 아산시 온천동 아리랑쌈밥 본점 42년 전통의 국내산 우렁된장과 싱싱한 쌈채소의 만남: 아산시 온천동 아리랑 쌈밥 본점 방문 후기 위치📌 ❤ 충남 아산시 충무로 8번 길 6(온천동 86-6) 영업시간 ⏰ ❤ 24시 영업 ❤ 연중무휴 주차🚗 아리랑쌈밥 본점은 식당 전용 주차장이 널찍하게 있어요. 하지만 저녁시간에는 여기도 꽉 차더라고요. 온양 온천시장 근처라 조금 복잡할 수 있답니다😥 분위기🔮 아리랑쌈밥 본점은 1980년에 오픈한 42년 전통의 식당이네요. 게다가 24시간 연중무휴라니 언제든 생각나면 찾기 좋겠어요. 각종 TV 프로그램과 신문에도 많이 등장한 찐 맛집인가 봐요. 평일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서 곧 자리가 꽉 차더라고요. 음식을 먹어보지 않아도 맛집임을 알 수 있었어요. 메뉴🍴 아리.. 2022. 11. 4.
싱싱한 해산물과 다양한 음식이 한가득!: 마키노차야 세종점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과 함께 즐기기 좋은 곳: 마키노차야 세종점 방문 후기 위치📌 ❤ 세종특별자치시 도움 1로 7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호텔 3층 316호(어진동 540) 영업시간 ⏰ ❤ 11:00 ~ 21:00 ❤ 브레이크타임 16:00~17:00 주차🚗 마키노차야 세종점에 방문하시려면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호텔 주차장을 이용하면 돼요. 주차 등록 꼭 하시고요. 마키노차야는 제가 자주 자는 음식점이 있는 행정안전부 별관과 연결되어 있어서 같은 건물인 줄 알았거든요. 그래서 기존에 갔던 곳에 주차했는데, 주차비 9,000원 나왔어요. 이럴 거면 왜 연결돼 있는거야😥 꼭 호텔 주차장에 주차하시는 것 잊지 마세요😥 분위기🔮 마키노차야 세종점은 호텔 건물 3층에 있어요. 넓은 필로티 복도를 지나면 왼쪽으로 입.. 2022. 10. 28.
얼리지 않은 문경약돌돼지의 매력에 빠지다!: 한양고깃집 세종아름점 솥뚜껑에 구워 먹는 약돌 생고기 완전 맛있음!: 세종시 아름동 한양고깃집 방문 후기 위치📌 ❤ 세종특별자치시 달빛1로 311 1층(아름동 1165) 영업시간 ⏰ ❤ 매일 16:00 ~ 23:00 ❤ 주말, 공휴일: 12:00~23:00 주차🚗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한양고깃집 뒤로 들어가면 단독주택가라 길가에 자유롭게 주차할 수 있어요. 주차 문제 전혀 없음❤ 분위기🔮 한양고깃집 세종 아름점은 오픈한 지 얼마 안 됐어요. 기와로 꾸민 입구가 인상적이었어요. 세련된 건물에 이런 한옥 분위기도 아주 잘 어울리네요. 지나가다 보면 항상 사람들이 밖에서 기다리고 있어서 다음에 와야지 했는데, 오늘 딱 빈자리가 있더라고요. 알고 보니 오픈 기념행사(2+1)가 끝나서 그랬나 봐요. 살짝 아쉽😥 실내는 높은 층고에 한.. 2022. 10. 14.
눈과 입이 동시에 즐거운 초밥과 롤 숨은 맛집: 충남 공주 '길갈' 입소문 타고 유명해진 초밥과 롤 찐 맛집: 공주시 봉황동 길갈 방문 후기 위치📌 ❤ 충남 공주시 장대 1길 7-2(봉황동 108-21) 영업시간 ⏰ ❤ 11:00 ~ 20:00 ❤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 일요일 휴무 ❤ 예약 필수(041-852-2299) 주차🚗 공주시 봉황동은 구도심이라 오래된 가정집과 건물들이 옹기종기 모여 있어요. 그런 곳에 식당이 있다기에 주차가 어려울 거라 생각했는데, 아담한 공영 주차장들이 곳곳에 있더라고요. 생각보다 주차도 쉽고 찾기도 쉬워서 GOOD😉 분위기🔮 길갈은 요런 골목길을 걸어 들어가면 만날 수 있어요. 차는 들어올 수 없을 정도의 작은 골목 사이 사잇길 너무 오랜만이네요. 추억여행하는 느낌❤ 골목 끝에 안내판이 세워져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을 .. 2022. 10. 10.
역사와 전통이 살아있는 중국요리 전문점: 대전 유성구 연래춘대반점 오랫동안 사랑받는 중국요리 찐 맛집: 대전시 유성구 궁동 연래춘대반점 방문 후기 위치📌 ❤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학로 78(궁동 482-8) 영업시간 ⏰ ❤ 매일 11:30 ~ 21:30 ❤ 브레이크 타임 없음 주차🚗 연래춘대반점은 충남대학교 정문에서 지하철 유성온천역 방향으로 가는 길에 있어요. 복잡한 곳에 있지만 전용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 걱정은 없습니다🤗 분위기🔮 연래춘대반점은 생긴 지 오래되었어요. 친정이 바로 옆이라 초등학교 때부터 여기서 쭉 살았는데, 그때부터 이 자리를 지키고 있더라고요. 오래된 식당임에도 고급스러운 중국요리집 분위기는 여전하네요. 식사시간을 가리지 않고 사람들이 꾸준히 드나듭니다. 오늘은 특별히 친정엄마 생신이어서 룸으로 예약을 했어요. 항상 홀에서만 식사하다가 여기는 처음 .. 2022. 10. 7.
상위 1% 프리미엄 돼지고기와 다양한 소스의 만남❤: 고반식당 세종 도담점 오직 고반에서만 누릴 수 있는 완벽한 한 점 : 세종시 도담동 고반식당 방문 후기 위치📌 ❤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589 해피라움 7 111호(도담동 655) 영업시간 ⏰ ❤ 월~금 11:00 ~ 24:00 ❤ 토~일 11:00 ~ 23:00 ❤ 브레이크 타임 15:00~17:00(주말, 공휴일만) 주차🚗 고반식당은 세종시 도담동 먹자골목 초입에 있어요. 주차장도 고반식당 건물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현재까지는 주차권 없이도 무료 주차가 가능하더라고요. 분위기🔮 고반식당 세종 도담점은 오픈한 지 얼마 안 됐어요. 깨끗하고 프리미엄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더군요. 초저녁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았고, 빈자리는 거의 예약석이었어요. 조금만 늦으면 대기 탈 뻔했지 뭐예요. 고기 굽는 화로가 테이블 .. 2022. 10. 3.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