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투자 플랫폼 빗썸 이별 후기💔 겨우 익절하고 도망 나온 코린이의 가상화폐 100만 원 투자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저는 지난 2월 말에 가상화폐 투자 플랫폼 빗썸에서 축하금 3,000원을 준다는 말에 혹해서 앱을 다운 받았었어요. 그 당시 비트코인이 굉장한 상승세를 보이면서 투자 열풍이 불었던 터라 바로 100만 원어치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샀더랬죠. 한 달 정도 지난 지금도 여전히 가상화폐에 대한 열기는 식지 않고 있네요. 빗썸과 가상화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전 포스팅에서 다루었으니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1.02.26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가상화폐 투자 플랫폼 빗썸 가입 후기💸 가상화폐 투자 플랫폼 빗썸 가입 후기💸 이더리움에 물려버린 코린이의 .. 2021. 3. 19.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가상화폐 투자 플랫폼 빗썸 이별 후기💔

by 곰손이 2021. 3. 19.
728x90

겨우 익절하고 도망 나온 코린이의 가상화폐 100만 원 투자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저는 지난 2월 말에 가상화폐 투자 플랫폼 빗썸에서 축하금 3,000원을 준다는 말에 혹해서

앱을 다운 받았었어요.

 

그 당시 비트코인이 굉장한 상승세를 보이면서 투자 열풍이 불었던 터라

바로 100만 원어치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샀더랬죠.

한 달 정도 지난 지금도 여전히 가상화폐에 대한 열기는 식지 않고 있네요.

 

빗썸과 가상화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전 포스팅에서 다루었으니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1.02.26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가상화폐 투자 플랫폼 빗썸 가입 후기💸

 

가상화폐 투자 플랫폼 빗썸 가입 후기💸

이더리움에 물려버린 코린이의 가상화폐 100만 원 투자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저는 투자 왕초보에 이제 겨우 주식 공부를 조금 시작했는데

cuddly282.tistory.com


 

하지만 재수가 얼마나 없었는지 산 다음날부터 훅훅 떨어지더니

원금이 70만 원대까지 내려가더군요😫

 

투자 1일 차 (2월 26일)

 

제대로 물려버렸다고 깨달은 순간

이더리움뿐만 아니라 비트코인까지 떨어지기 시작했어요😓

 

투자 3일 차 (2월 28일)

 

75만 원까지 내려갔을 때는 원금이 전부 없어질 것 같은 불안감 몰려왔고

섣불리 100만 원을 넣어버린 제 자신을 미워하게 됐어요😥

 

그런데 이상하게도 시간이 흐르고 원금손실이 커질수록 다 포기하게 되더라고요.

시간마다 확인하던 것도 그만두고 며칠을 보냈어요.

제 정신건강을 위해서는 그게 더 좋을 것 같았거든요😶

100만 원 없다고 못 사는 거 아니니까 좋은 경험 했다고 생각하기로 했죠.

 

투자 10~12일 차 (3월 7일, 9일)

그러다 3월 초에 다시 확인해 보니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모두 큰 폭으로 상승했어요😀

점점 원금을 회복하는 것을 보고 희망이 있다고 생각했죠.

 

투자 13일 차(3월 10일)

 

원금이 90만 원대로 올라가자

신랑은 욕심부리지 말고 손절하라고 하더라고요.

잠시 고민했지만

지금까지 맘고생한 것에 대해 보상받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인지 조금 더 기다려보기로 했어요.

또 떨어지더라도 더 오래 가지고 있을 각오로요.

 

투자 16일 차(3월 13일)

 

드디어 원금에 가까워지고

같은 날 오후에는 원금을 회복할 수 있었어요😀

 

투자 17일 차 : 매도 (3월 14일)

비트코인이 7,000만 원을 돌파하면서 약 3만 원의 수익이 생겼습니다.

여기서 더 이상 욕심내면 안 될 것 같아 매도를 결정했어요.

이더리움과 비트코인 최대 수량을 입력후 매도 버튼 클릭

이더리움은 여전히 손실이었지만 비트코인에서 만회를 해 주었기 때문에 미련 없이 매도 버튼을 눌렀습니다.

매도를 완료하면 은행 계좌로 출금을 신청해야 해요.

입출금 메뉴로 가서 원화의 잔액을 확인한 후 출금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그런데 저도 모르는 사이 10,000원이 이벤트로 지급되어서 5만 원 가까이 벌었네요.

어쨌든 개이덕😁

 

지난번 가입할 때 연결했던 계좌로 10여 분 후에 입금이 되어있습니다.

짧지만 저의 맘고생 많았던 가상화폐 투자는 이것으로 끝이 났어요.

 


 

가상화폐는 분명 투자 가치가 있어 보이지만

아직 모르는 것이 너무 많고 불안감이 너무 커서 당장은 투자하지 않기로 결정했어요.

가상화폐는 이렇게 거래소마다 금액이 달라요.

주식은 어디서 거래하든 주가가 동일한데 이건 같은 비트코인이라도 거래소마다 가격이 다르다는 게 정말 이상하단 말이죠.

 

가상화폐의 가격은 어떻게 결정되는 건지 도통 알 수가 없어서 답답하기만 합니다😒

가상화폐에 대해 계속 공부할 수밖에 없겠어요.

 

하지만 당장은...

빗썸앱 삭제!! 만나서 힘들었고 다시보지 말자! 빠염~~

비트코인은 앞으로 1억을 넘을 거라고도 전망하던데 지금의 영향력으로 봐서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고 봐요.

제가 털고 나왔으니 이제 더 오르지 않을까요??😁😁

 

만약 조정기가 온다면 그때 사놓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때까지 가상화폐에 대해 공부하면서 기다려 보렵니다.

그때는 업비트로 가볼까 해요😂

 

지금까지 가상화폐 투자 플랫폼 빗썸과의 이별 후기였습니다.

겁 많은 코린이의 귀여운 투자 이야기였지만 

작게나마 도움이 되어드렸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물러나 보겠습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여러분❤

안녕🙋🏻‍♀️

728x90
728x9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