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버 페이 현장결제 하고 파리바게트 5,000원 할인받기 파리바게트에서 2만 원 이상 구입하면 5천 원 할인받을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저는 요즘 N페이 포인트 적립하는 재미에 빠져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또 한 번 대박 포인트 혜택이 있어서 빠르게 소개해 드릴게요. 이번 달 말까지이니 서두르세용😀 네이버 앱 - Pay로 들어가서 포인트 혜택 - 현장 결제를 클릭해 주세요. 여기에서 현장 결제에서 받을 수 있는 포인트 혜택 목록을 볼 수 있어요. 편의점, 다이소등 쓸 만한 것들이 눈에 띄네요. 2만 원 이상 결제하면 5천 원이나 할인해 준다는 거예요. 글쎄😮 게다가 횟수 제한도 없다는 게 대박이네요. 파리바게트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많이 할인받을 수 있겠어요😊 저는 추석 마지막 날이 친정엄마 생신이어서 케이.. 2021. 9. 27.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네이버 페이 현장결제 하고 파리바게트 5,000원 할인받기

by 곰손이 2021. 9. 27.
728x90

파리바게트에서 2만 원 이상 구입하면 5천 원 할인받을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저는 요즘 N페이 포인트 적립하는 재미에 빠져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또 한 번 대박 포인트 혜택이 있어서 빠르게 소개해 드릴게요.

 

이번 달 말까지이니 서두르세용😀

 

 


 

 

네이버 앱 - Pay로 들어가서 포인트 혜택 - 현장 결제를 클릭해 주세요.

여기에서 현장 결제에서 받을 수 있는 포인트 혜택 목록을 볼 수 있어요.

편의점, 다이소등 쓸 만한 것들이 눈에 띄네요.

 

 

 

2만 원 이상 결제하면 5천 원이나 할인해 준다는 거예요. 글쎄😮

게다가 횟수 제한도 없다는 게 대박이네요.

파리바게트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많이 할인받을 수 있겠어요😊

 

저는 추석 마지막 날이 친정엄마 생신이어서 케이크를 사려는데 이 이벤트가  보이는 거 있죠?

보통 케이크는 2만 원이 넘어갈 테니 잘됐다 싶었어요.

 

728x90

 

1. 현장 결제하는 방법

 

 N페이 현장 결제는 물건을 직접 구매하러 가서 네이버 페이를 통해 결제하는 거예요.

삼성페이 만큼 아주 간단하지는 않지만 

 N페이 현장 결제도 그리 복잡하지 않아요.

 

 

계산할 때 직원분께 네이버 현장 결제하겠다고 이야기한 후,

역시 네이버 앱 기본 화면 - pay를 누르고

현장 결제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바코드가 생성되는데 이걸 직원분이 찍으면 결제가 완료돼요.

 

 

여기에 네이버 포인트 사용하기를 선택하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겠죠?

케이크 가격이 25,000원이었는데 5,000원 할인받고

나머지 N포인트로 차감돼서실제 사용금액은 '0'이에요😀

 

 

 

2. 포인트 뽑기 꼭 하세요.

 

 

게다가 현장 결제를 하면 포인트 뽑기까지 할 수 있어요.

이건 현장 결제에만 있는 건데요.

결제가 끝나면 바로 결제창을 닫지 않고 지금 뽑기를 눌러주세요.

 

 

또는 최근 결제 내역에서 구매한 항목을 찾은 후 포인트 뽑기를 누르면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어요.

 

이것 도 꽤 쏠쏠하니

현장 결제 후 포인트 뽑기로 적립받는 것  잊지 마세요.

 

 

이럴 수가😆

1,000원이나 적립해주네요.

보통 할인과 적립은 중복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N페이할인과 적립을 동시해 해준다는 점에서 참 괜찮은 결제 방식이라고 생각해요.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았어도 결국 6,000원이나 할인받은 게 되었으니

최고다 최고👍🏻

 

 

여기 다이소도 5천 원 이상 구매하면  천원 적립해 주는 이벤트가 있으니

다이소 자주 가시는 분들 꼭 한번 잊지 말고 사용하세요.

 


728x90

 

 N페이는 알면 알 수록 할인받는 방법도 많고 적립도 많이 돼서 재미있는 것 같아요.

이번 달까지이니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꼭 활용하셔서 할인받으시길 바랍니다😀

다음 달 포인트 혜택 내용도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

 

지금까지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 포인트 적립 혜택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읽어주신 모든 분들이 경제적 자유인이 되기를 기원하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저는 다음 시간에 또 찾아뵐게요.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 함께 보면 좋은 글 ❤

2021.09.24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네이버 포인트 쉽게 적립하는 방법 알랴드림🤑

 

네이버 포인트 쉽게 적립하는 방법 알랴드림🤑

누구보다 쉽고 빠르게 N포인트 적립해서 현금처럼 사용하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지난 시간에 네이버페이를 통해 자산관리를 하면 포인트를 적

cuddly282.tistory.com

 

2021.08.16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내 신용점수 확인하고 네이버 포인트 받기

 

내 신용점수 확인하고 네이버 포인트 받기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여 쏠쏠하게 네이버 포인트 겟하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여러분들은 네이버페이를 자주 사용하시나요? 저는 온라인 쇼

cuddly282.tistory.com

 

2021.07.28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각종세금과 공과금, 네이버페이로 간편하게 납부하기💳

 

각종세금과 공과금, 네이버페이로 간편하게 납부하기💳

네이버 전자문서 신청하고 재산세 간편하게 납부하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이번 달에는 지방세(재산세) 1 기분을 납부하는 달이에요. 작년 이맘

cuddly282.tistory.com

 

728x90
728x9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