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일 1핫바 가능❤ 사랑할 수 밖에 없는 국민간식, 세종시 고운동 미스바 핫바 지금까지 먹었던 핫바는 핫바가 아니었다! : 세종시 고운동 미스바 핫바 여러 번 방문 후기 위치📌 ❤ 세종특별자치시 고운서길 7(고운동 1721) 영업시간 ⏰ ❤ 10:30 ~ 20:30 ❤ 일요일 휴무 주차🚗 미스바핫바가 있는 상가 지하 주차장도 있지만 바로 앞에 고운동 남측 주민센터에 주차하는 게 가장 편해요. 30분까지는 무료예요😀 분위기🔮 이곳은 테이크아웃을 주로 하는 곳이지만 안에 테이블도 아담하게 있어요. 저도 집에 가는 길에 자주 포장해서 먹고 있어요😀 자그마한 매장이지만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네요. 다양한 종류의 핫바와, 어묵과 떡꼬치도 맛있어 보이네요😋 메뉴🍴 여러 가지 어묵 메뉴들이 있는데 이곳은 삼진어묵을 사용하시나 봐요. 포장하러 가면 사장님이 핫바를 직접 만드는 걸 볼 수가 있는데 .. 2022. 3. 14.
일상과 리뷰/여행♥맛집

1일 1핫바 가능❤ 사랑할 수 밖에 없는 국민간식, 세종시 고운동 미스바 핫바

by 곰손이 2022. 3. 14.
728x90

 

지금까지 먹었던 핫바는 핫바가 아니었다! : 세종시 고운동 미스바 핫바 여러 번 방문 후기

 



위치📌


❤ 세종특별자치시 고운서길 7(고운동 1721)

 


영업시간 ⏰


❤ 10:30 ~ 20:30
❤ 일요일 휴무



주차🚗


미스바핫바가 있는 상가 지하 주차장도 있지만 바로 앞에 고운동 남측 주민센터에 주차하는 게 가장 편해요.
30분까지는 무료예요😀

 

 

 

분위기🔮

 


이곳은 테이크아웃을 주로 하는 곳이지만 안에 테이블도 아담하게 있어요.
저도 집에 가는 길에 자주 포장해서 먹고 있어요😀

728x90


자그마한 매장이지만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네요.

 


다양한 종류의 핫바와,

 


어묵과 떡꼬치도 맛있어 보이네요😋

 

메뉴🍴

 


여러 가지 어묵 메뉴들이 있는데 이곳은 삼진어묵을 사용하시나 봐요.

포장하러 가면 사장님이 핫바를 직접 만드는 걸 볼 수가 있는데 재료가 정말 신선해 보이고 양도 많고요.

 


핫바는 오징어, 소시지, 고추, 양파, 치즈, 가래떡 이렇게 있는데, 저는 그중에서 오징어랑, 고추, 어니언을 즐겨먹어요.
진짜 진짜 짱맛👍🏻

 


포장하면 머스타드소스를 넉넉히 함께 주시고, 전자레인지에 30초 정도 데워 먹으면 돼요.

 


이렇게 밀봉해서 주시기도 하고요.

 


어니언 핫바(2,500원)예요.
크기가 엄청 통통하고 크죠?
어묵 속에 다진 양파가 가득 들었어요.

 


지금까지 제가 먹던 핫바는 어묵이 아니었나 봐요.
이게 진짜 어묵이구나 싶더라고요.
하얗고 쫀득한 속살이 너무나 맛있는 거 있죠?


오징어 핫바(3,000원)예요.
오징어랑 양파가 함께 들어있는데 오징어가 워낙 많이 들어있어서 씹히는 맛이 최고예요😋
진짜 짱짱👍🏻

 


저의 최애 고추 핫바(2,500원)예요.
적당히 매콤한 고추가 핫바랑 완전 잘 어울리는 거 있죠?
살짝 느끼해지려고 할 때 고추 핫바 한 입 먹으면👍🏻
진짜루다가 국민 간식이 따로 없네요.

 

마지막으로 치즈핫바(3,000원)예요.

어니언 핫바에 치즈가 추가된 느낌이에요.

 

 

 

쭉 늘어나는 치즈가 핫바랑 아주 잘 어울리네요😋

 

 


머스타드소스는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맛이 정말 특별해요.
핫바 찍어먹으면 진짜 진짜 짱 맛😋

 

 

우리 신랑이 세상에서 먹어본 핫바 중에 제일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매일 먹을 수 있다며😁😁😁
여기 사장님 정말 흥했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크기에 놀라고 맛에 또 한 번 놀라는 세종시 고운동 수제 핫바 맛집 미스바 핫바 방문 후기였습니다🤗
어묵이나 핫바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먹어봐야 할 맛이에요.
완전 강추입니닷😀

오늘도 재미있게 봐주셨기를 바라면서
저는 다음 시간에 또 찾아뵐게요❤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 함께 보면 좋은 글 🥨

2021.10.27 - [일상과 리뷰/여행♥맛집] - 1박 2일 강원도 홍천 여행 1탄 : 여주 맛있는 휴게소, 알파카월드

 

1박 2일 강원도 홍천 여행 1탄 : 여주 맛있는 휴게소, 알파카월드

어묵바 찐 맛집이 있는 여주 맛있는 휴게소, 홍천 알파카월드 안녕하세요. 짧은 여행을 즐기는 곰손이예요👩🏻 지난 한글날 대체휴일(10월 11일)을 마지막으로 올해는 휴일이 없어요. 이제 한

cuddly282.tistory.com

2022.03.09 - [일상과 리뷰/여행♥맛집] - 칼칼한 국물과 속이 꽉찬 만두가 일품! 공주시 월송동 서울칼국수
2021.12.13 - [일상과 리뷰/여행♥맛집] -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대전점 푸드스퀘어 맛집 탐방 : 육첩반상, 퍼틴, 백미당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대전점 푸드스퀘어 맛집 탐방 : 육첩반상, 퍼틴, 백미당

불맛 나는 고기 밥상 육첩반상, 로컬 쌀국수 맛집 퍼틴, 디저트 아이스크림이 맛있는 백미당 위치📌 ❤ 대전광역시 유성구 테그노 중앙로 123 (용산동 579) ❤ 푸드스퀘어는 3층에 있어요😀 영업

cuddly282.tistory.com

 

728x90
728x9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