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손이의 고기로드 : 공주 고가네칼국수🍖 2021. 6. 28.
일상과 리뷰/여행♥맛집

곰손이의 고기로드 : 공주 고가네칼국수🍖

by 곰손이 2021. 6.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기 좋아하는 곰손이예요👩🏻


부드러운 수육과 칼국수 찐 맛집 고가네칼국수🥩


위치📌

 

https://goo.gl/maps/2D3aP7dyJvE15NwE9

 

고가네칼국수 · 대한민국 충청남도 공주시 중동 187-1

★★★★☆ · 칼국수집

www.google.co.kr

 

영업시간 ⏰

 

❤ 매일 오전 10:00 ~ 오후 09:00

❤ 일요일 휴뮤

 

주차🚗

 

식당 옆 좁은 길이 있는데 그곳에 한 줄로 차를 댈 수는 있으나

많이 복잡해서 주차하기가 어려워요.

자리가 없는 경우도 많고요.

 

큰길 쪽으로 나오면 걸어서 10분 정도의 거리에

아주 널널한 공영주차장이 있느니

이곳에 주차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주차장 뒤쪽에는 나태주 시인의 자택이 있네요😀

나태주시인(유퀴즈 방송화면 캡쳐)

 

분위기🔮

 

옛날 가정집 느낌의 식당으로

입구에 들어서면 푸르른 정원이 아담하게 펼쳐져있어요.

오래된 곳이지만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정감 있고 싱그러운 느낌이 드네요.

 

고가네칼국수는 공주 으뜸 맛집과 원산지 표시 우수음식점이에요.

들어가는 입구도 완전 옛날 분위기가 물씬 나요.

신발을 벗고 안으로 들어가면

 

바닥에 앉는 곳과 의자에 앉아서 먹는 곳이 반반 나뉘어 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이는데

여기 많이 자주 방문했지만 2층은 한 번도 올라가 보지 못했네요.

사람이 아주 많을 때만 이용하는 곳인가 봐요.

 

메뉴🍴

 

저는 여기 수육칼국수(우리밀 국수전골)를 너무 좋아해요.

수육은 냄새 없이 부드럽고 

칼국수는 육수가 딱 제 스타일이거든요❤

 

오늘은 신랑과 둘이 수육(대)과 칼국수 1인분을 주문했어요.

1인분도 양이 꽤 많거든요😁

칼국수를 좋아하신다면 수육(소)과 칼국수 2인분도 괜찮아요.

 

김치와 깍두기는 덜어먹을 수 있게 작은 항아리에 나오는데

둘 다 아삭하니 아주 맛있습니다.

수육과 함께 먹을 고추와 마늘, 쌈장, 새우젓이 나옵니다.

 

수육이 나왔어요.

진짜 어떻게 삶으시는지 보들보들 대박이에요😋

비계 없는 살코기 부분도 전혀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요.

진짜 진짜 최고👍🏻

 

같이 나온 달짝지근한 무 겉절이랑도 먹고

쌈도 싸 먹었어요.

 

신랑이랑 정신없이 와구와구 먹다 보면

칼국수가 다 익어요.

여기 국물은 채수를 사용하시는 것 같은데

국물이 정말 맛있어요.

깊고 진하지만 자극적이지 않은 뽀얀 국물이에요.

푹익은 채소랑 같이 먹으면 핵꿀맛❤

 

겉절이 얹어서도 먹고요.

 

가격💰

 

수육 대자(25,000원)우리밀 국수전골(칼국수, 7,000원) 이렇게 32,000원이 나왔어요.

여기도 최근에 가격이 계속 올라서 그렇게 착한 가격이라고는 말하긴 좀 그렇지만

맛있으니 인정👍🏻

 

 

아쉬운 점😑

 

이곳은 식당 주변이 조금 복잡해서 주차가 조금 어려울 수 있어요.

처음부터 공영주차장에 대고 천천히 걸어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공영주차장은 공주세무서 바로 옆에 있어요.

 

https://goo.gl/maps/71qHDH7zk6sjJ1zY9

 

공주세무서 · 대한민국 충청남도 공주시 반죽동 봉황로 113

★★★★★ · 세무서

www.google.co.kr

그밖에 단점이라고는 찾아볼 수가 없는 숨은 찐 맛집입니다😀


 

지금까지 공주 중동 고가네 칼국수 방문 후기였습니다🤗

부드러운 수육과 담백한 칼국수 좋아하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오늘도 재미있게 봐주셨기를 바라면서

저는 다음 시간에 또 찾아뵐게요❤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728x90
반응형
LIST

댓글29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