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손이의 고기로드 : 돼지 석갈비 원조맛집 산장가든🍖 안녕하세요❤ 고기 좋아하는 곰손이예요👩🏻 오늘은 세종시 고복저수지 근처에 있는 석갈비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원조 석갈비, 매운 석갈비 둘 다 맛있는 숯불 석갈비 전문점 산장가든🥩 위치📌 https://goo.gl/maps/FyTSCh23N5Z6FHTD7 산장가든 · 대한민국 세종특별자치시 서면 도신고복로 1131-7 ★★★★☆ · 한식당 www.google.com 영업시간 ⏰ ❤ 매일 11:00 ~ 오후 9:00 주차🚗 식당 가는 길과 앞쪽, 오른편에 모두 차를 댈 수 있어요. 사람이 엄청 많아서 복잡하긴 하지만 주차 공간이 넓은 편이고 주차요원이 계셔서 주차문제는 전혀 없어보이네요😁 분위기🔮 산장가든은 엄청 유명한 곳인데 건물을 새로 크게 지은 지는 얼마 안 된 것 같아요. 식당이 깨끗하고 엄청 커.. 2021. 7. 2.
일상과 리뷰/여행♥맛집

곰손이의 고기로드 : 돼지 석갈비 원조맛집 산장가든🍖

by 곰손이 2021. 7. 2.
728x90

안녕하세요❤
고기 좋아하는 곰손이예요👩🏻
오늘은 세종시 고복저수지 근처에 있는 석갈비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원조 석갈비, 매운 석갈비 둘 다 맛있는 숯불 석갈비 전문점 산장가든🥩


위치📌

https://goo.gl/maps/FyTSCh23N5Z6FHTD7

 

산장가든 · 대한민국 세종특별자치시 서면 도신고복로 1131-7

★★★★☆ · 한식당

www.google.com

영업시간 ⏰


❤ 매일 11:00 ~ 오후 9:00


주차🚗

 

식당 가는 길과 앞쪽, 오른편에 모두 차를 댈 수 있어요.
사람이 엄청 많아서 복잡하긴 하지만
주차 공간이 넓은 편이고
주차요원이 계셔서 주차문제는 전혀 없어보이네요😁

분위기🔮



산장가든은 엄청 유명한 곳인데
건물을 새로 크게 지은 지는 얼마 안 된 것 같아요.
식당이 깨끗하고 엄청 커요.


입구에 들어서면 기다리는 분들을 위한 공간도 넓게 있어요.

12시 조금넘은 시간이라 웨이팅이 있을 줄 알았는데 명부 작성하고 5분도 안돼서 2층으로 안내해 주셨어요.

주말은 1시 넘어가면 1시간씩 기다릴 정도로 사람이 엄청 많으니 일찍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이미 1층은 만석
2층도 만석이라 룸으로 들어갔어요.
조용하고 딱 좋네요😊

대자리 방석이 앙증맞죠?😍


메뉴🍴


여기는 돼지석갈비 단일 메뉴에 냉면과 같은 사이드 메뉴만 판매해요.
그만큼 돼지석갈비가 아주 맛있다는 뜻이겠죠?

우리는 원조 석갈비와 매운 석갈비 반반을 주문했어요.
반반이 된다는것 참 좋네요😀

이곳은 메인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따로 주문받으시더라고요.
주방이 나뉘어 있나 봐요.
냉면을 고기랑 같이 주문하려고 했는데 나중에 다시 주문하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고기를 먹다가 냉면과 공깃밥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여러 가지 반찬들이 나왔어요.
명태? 코다리 조림 같은데 매콤하고 맛있었어요.

쌈채소 대신 상추, 깻잎, 양배추 겉절이도 나와요.

저는 특히 이 샐러드가 넘 맛있었는데
유자드레싱이 아주 상큼하니 좋았어요.

흑임자 소스에 버무린 연근도 맛있고요.
동치미도 시원해요.
동치미 좋아하시는 분들은 동치미 국수가 따로 있으니 드셔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그밖에 모두 맛있어 보이는 반찬들이 나와요.

이 모든 반찬들을 셀프코너에서 추가 가능해요.

음식들이 모두방짜유기그릇에 담겨있으니 더 맛있어 보이지만
너무 무겁더라고요.
서빙하시는 분들 손목이 걱정되는😥

드디어 석갈비가 나왔어요.
자태가 곱네요😍

아래에 고체연료가 있어서 따뜻하게 즐길 수 있어요.

원조 갈비는 냉면과 잘 어울리고
매운 갈비는 밥과 먹으면 맛있어요.

둘 다 아주아주 맛있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 석갈비가 쪼금 더 제 스타일이었어요.
아주 많이 맵지 않고 살짝 매콤하면서 달달한 그런 맛이에요.

마지막에 갈비까지 뜯뜯


가격💰

원조 갈비(16,000원), 매운 갈비(17,000원), 냉면(6,000원), 공깃밥(1,000원) 총 40,000원입니다.

여기도 요즘 들어 가격이 스멀스멀 올라서 좀 비싸졌어요😥
그래도 맛있으니 자주자주 찾게 되네요👍🏻


아쉬운 점😑

공깃밥에는 된장찌개인데 여기는 국을 준다는 게 좀😳
사실 국도 맛있긴 하지만
뭔가 아쉬운 마음은 감출 수가 없네요.

그래도 제가 아는 석갈비 맛집 중에 여기가 최고예요.
앞으로도 자주자주 갈 예정입니다🤗


계산하고 나오는 길목에 작은 카페가 있어요.
아메리카노 한잔 하려고 가봤는데
식당 이용 손님에 한하여
상하목장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3,000원에 판매하더라고요.
별 기대 없이 먹어보았는데
핵꿀맛!
흑임자 아이스크림이 특히 대박 맛있었어요.
다음번엔 흑임자로만 먹어봐야겠어요.

산장가든 올 때마다 하나의 코스가 될 것 같네요.

여기 장사잘하네.


지금까지 세종시 고복저수지 근처 석갈비 맛집 산장가든 방문 후기였습니다🤗
고복저수지에는 사람들이 관광차 많이 오시더라고요.
놀러 오셔서 맛있는 석갈비 드시고 저수지 근처 예쁜 카페도 들러보세요😀

오늘도 재미있게 봐주셨기를 바라면서
저는 다음 시간에 또 찾아뵐게요❤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728x90
728x9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