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모주 : SD바이오센서 청약 후기 1탄 SD바이오센서 공모주 청약 후기와 청약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저는 요즘 공모주 청약을 꾸준히 하고 있었는데요, 이번 달에는 유난히 큼직큼직한 기업이 많이들 상장하더라고요. 지난 8,9일 SD바이오센서를 시작으로 카카오페이, 카카오뱅크등 아주 기대되는 청약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오늘은 곰손이의 SD바이오센서 공모주 청약과 후기와 함께 아주 쉬운 공모주 청약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니 여러분들도 앞으로 있을 공모주 청약 꼭 하셔서 티끌모아 태산 만드시기를 바랍니다.😀 1. 「SD바이오센서」는 어떤 기업? 공모주 청약을 내가 청약하려는 기업이 어떤 일을 하는지 정도는 알고 있는 게 좋겠죠? SD바이오센서는 의료, 진단에 핵심을 두고 있는 기업입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 2021. 7. 12.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공모주 : SD바이오센서 청약 후기 1탄

by 곰손이 2021. 7. 12.
728x90

SD바이오센서 공모주 청약 후기와 청약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저는 요즘 공모주 청약을 꾸준히 하고 있었는데요,
이번 달에는 유난히 큼직큼직한 기업이 많이들 상장하더라고요.
지난 8,9일 SD바이오센서를 시작으로 카카오페이, 카카오뱅크등 아주 기대되는 청약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오늘은 곰손이의 SD바이오센서 공모주 청약과 후기와 함께
아주 쉬운 공모주 청약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니
여러분들도 앞으로 있을 공모주 청약 꼭 하셔서
티끌모아 태산 만드시기를 바랍니다.😀

 


 

1. 「SD바이오센서」는 어떤 기업?


공모주 청약을
내가 청약하려는 기업이 어떤 일을 하는지 정도는 알고 있는 게 좋겠죠?

SD바이오센서는 의료, 진단에 핵심을 두고 있는 기업입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질병 진단으로 삶의 질 향상에 공헌하고자 하는 체외진단 전문기업이라고 홈페이지에 명시되어 있네요.
가정에서도 간단하게 질병을 진단할 수 있는 키트를 개발하는 기업이군요.

가장 핫한 코로나19 자가진단 키트부터 유전자 검사, 개인의 면역력 검사까지
코로나19가 창궐한 현대사회에서 특히 가치를 높게 평가받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또한, 건강에 대해서는 수요가 점차 증가할 것 이기 때문에 확실히 성장 가능성이 있어보이네요!!

 

2. 청약 방법

 

▶ SD바이오센서
- 공모가 : 52,000원
- 청약 계좌 : NH, 한국, 삼성, KB
- 청약일 : 7월 8일(목), 9일(금)
- 환불일 : 7월 13일(화)
- 상장일 : 7월 16일(금

SD바이오센서는 NH, 한국, 삼성, KB 이렇게 네 개의 증권계좌에서 청약을 할 수 있었어요.

저는 네 가지의 주식계좌를 모두 가지고 있어서
각 계좌마다 10주씩 청약을 했습니다.
균등배정 덕분에 그리 큰돈이 필요하지 않게 되었네요.


SD바이오센서 공모가 52,000원10주면 520,000원이죠?
여기에 증거금은 50%만 필요하니 각 계좌당 260,000을 입금해 두었어요.

따라서 SD바이오센서 공모주 청약에 들어간 돈은 총 1,040,000원입니다.

증권사 앱마다 홈→검색→공모주를 입력하면 쉽게 공모주 청약하기를 할 수 있어요.
자세한 공모주 청약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해 주세요.
2021.03.12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공모주 청약으로 소고기값 벌즈아!!🤑(1탄)

 

공모주 청약으로 소고기값 벌즈아!!🤑(1탄)

SK 바이오사이언스 공모주 청약 후기 1탄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엊그제는 SK 바이오사이언스 공모주 청약이 있는 날이었어요. 많은 분들이 공모주 청약에

cuddly282.tistory.com

 

이제 7월 16일 상장 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역시나 경쟁률이 어마어마하고 증거금도 무려 32조 가까이 모였네요.
세상에 이렇게 많은 돈이 있다니 그중에 왜 내 돈은 별로 없는 거죠??

SD바이오센서 증거금 환불일은 내일(13일 화요일)이에요.
증거금 환불이 얼마나 됐나를 보면 몇 주를 배정받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SD바이오센서 공모주 청약에 대해 알려드렸어요.
다음 시간에는 배정받은 수와 상장 후 수익까지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7월 26, 27일에는 카카오뱅크 청약이 있어요.
미리 KB, 한국, 하나. 현대차 증권계좌 만들어 두시고 최소한의 증거금 준비하셔서
큰돈은 아니지만 손가락 몇 번 까딱까닥으로 용돈벌이 하세요😀

읽어주신 모든 분들이 경제적 자유인이 되기를 기원하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저는 다음 시간에 또 찾아뵐게요.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 함께 보면 좋은 글 💰

2021.06.21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 - 토스이벤트 : 주식계좌 개설하고 만원 받기💸
2021.03.26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주 청약 후기(2탄)
2020.09.12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주식시장에 발 담근 주린이 이야기👶🏻

728x90
728x9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