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 한옥카페 사진 맛집, 충남 부여 한옥 카페 : 무드빌리지 옛스러움과 세련된 감성이 조화를 이루는 충남 부여 한옥카페 : 무드빌리지☕ 위치📌 ❤ 충남 부여군 부여읍 뒷개로27번길 10-1(쌍북리 390-1) 영업시간 ⏰ ❤ 12:00 ~ 21:00 ❤ 화요일 휴무 주차🚗 카페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긴 하지만 그리 넓진 않아요.주말에 가면 특히 더 복잡해요😑 분위기🔮 한옥임에도 세련된 느낌의 외관이에요. 건물은 한옥인데 입구에 MOOD VILLAGE라고 영어로 쓰여 있는게 오묘하게 잘 어울리더라고요. 이런 분위기의 한옥이라면 나중에 살아도 될 듯요😁 안으로 들어가면 아담한 마당이 펼쳐져 있고 그 곳에서 어린이들이 전통놀이를 하고 있더라고요. 평상에서 편안하게 차를 마시는 모습도 여유로워 보이고요. 마당을 사이에 두고 한옥 두채가 예쁘게 자리잡고 있어요. 입구 한 .. 2021. 11. 19.
일상과 리뷰/여행♥맛집

예쁜 한옥카페 사진 맛집, 충남 부여 한옥 카페 : 무드빌리지

by 곰손이 2021. 11. 19.
728x90

 

옛스러움과 세련된 감성이 조화를 이루는 충남 부여 한옥카페 : 무드빌리지

 


 

위치📌

 

충남 부여군 부여읍 뒷개로27번길 10-1(쌍북리 390-1)

 

 

 

영업시간 ⏰

 

❤ 12:00 ~ 21:00

화요일 휴무

 

 

주차🚗

 

 

카페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긴 하지만 그리 넓진 않아요.주말에 가면 특히 더 복잡해요😑

 

 

분위기🔮

 

 

한옥임에도 세련된 느낌의 외관이에요.

건물은 한옥인데 입구에  MOOD VILLAGE라고 영어로 쓰여 있는게 오묘하게 잘 어울리더라고요.

이런 분위기의 한옥이라면 나중에 살아도 될 듯요😁

 

 

 

안으로 들어가면 아담한 마당이 펼쳐져 있고 그 곳에서 어린이들이 전통놀이를 하고 있더라고요.

평상에서 편안하게 차를 마시는 모습도 여유로워 보이고요.

 

마당을 사이에 두고 한옥 두채가 예쁘게 자리잡고 있어요. 

 

 

 

입구 한 편에는 잡화상점이라는 작은 공간이 있고 담 한 쪽에는 장독대도 옹기종기 보기 좋게 놓여있어요.

시골의 정취가 물씬 나는 풍경이네요❤

 

 

 

한옥 벽면에도 앉을 수 있도록 2인용 테이블이 놓여있어요.

느낌있다😍

 

 

 

의자에 앉을 수도 있고 툇마루에 걸터 앉을 수도 있어요.

많이들 이 곳에 앉아서 차 마시다가 여기 저기 사진찍으로 돌아다니더군요.

 

 

 

여기는 펜션도 함께 운영하나봐요.

한쪽에 숙박중이라는 안내가 붙어있네요.

 

 

 

펜션 옆 방에는 신발을 벗고 들어갈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소품이 아기자기하고 예쁘네요.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이에요🤗

 

 

 

음료 주문은 요 왼쪽 한옥 안에서 할 수 있어요.

 

 

 

내부는 한옥 카페라는 것도 잊을 만큼 심플하고 모던한 분위기였어요.

화이트와 우드 인테리어가 포근한 느낌을 주더군요.

식물이 주는 초록색 포인트도 보기 좋고요.

 

728x90

 

 

갓 모양 조명이 넘 예쁘네요.

 

 

 

어느 쪽에 앉아도 카페 밖이 훤히 보이는 통창이 있어서 사진 찍기 좋았어요.

젊은 분들이 계속 다니며 사진 찍은 이유가 있더라고요😀

 

 

메뉴🍴

 

 

메뉴는 커피 외에도 에이드, 등 다양하게 있고 인절미라떼, 수제 바닐라빈라떼와 같이 독특한 메뉴도 있어요.

 

 

 

디저트는 몇가지 종류의 케이크와 싱싱한 과일도 보이네요.

 

 

 

요즘 대유행하는 달고나도 3,0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어린이와 함께 온다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듯요.

 

 

 

우리는 뜨아, 아아(아메리카노)청귤에이드, 그리고 디저트로 티라미수롤을 주문했어요.

티라미수롤은 너무 맛있어 보여서 주문했는데 역시 맛있네요.

 

청귤에이드도 수제청을 사용하다보니 달콤하고 깔끔했습니다.

저는 커피 맛을 잘 모르는데 같이 간 언니들이 커피도 맛있다고 하네요❤

 

 

가격💰

 

 

여기는 아메리카노 4,000원, 청귤에이드 6,000원, 티라미수롤 6,500원으로  모두 20,500원입니다.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했는데도 두 사람 식사값 정도가 나왔네요😮지역화폐 구뜨레페이활용하면 10% 할인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고요.

 

 

아쉬운 점😑

 

주말 오후에 가니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카페 안에서는 편안히 시간을 보낼 수 있었지만

역시 주차가 문제예요.

위치상 차를 가지고 가야만 하는 곳인데 주차장이 협소하다는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평일에 가면 괜찮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 충청남도 부여 한옥카페 무드빌리지 방문 후기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부여는 오랫동안 근무했던 터라 정이 많이 든 곳이에요.

오랜만에 놀러갔더니 예쁜 카페가 많이 생겼더라고요.

이제 부여도 전혀 시골스럽지가 않더군요.

구석구석 찾아보면 갬성 넘치는 예쁜 곳이 많답니다🥰

 

게다가 이렇게 사진 맛집은 음료가 비쌀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저렴해서 놀랐어요.

커피 맛도  좋고요😍

가까이 산다면 자주 방문할 것 같은 그런 곳이었습니다.

 

오늘도 재미있게 봐주셨기를 바라면서

저는 다음 시간에 또 찾아뵐게요❤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 함께 보면 좋은 글 🥨

 

2021.11.15 - [일상과 리뷰/여행♥맛집] -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부여편 : 비빔밥, 표고버섯구이 맛집 광명식당

2021.08.18 - [일상과 리뷰/여행♥맛집] - 인스타 갬성 뿜뿜❤ 빠레뜨,한남 방문후기🍝

 

인스타 갬성 뿜뿜❤ 빠레뜨,한남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예쁜 음식 좋아하는 곰손이예요👩🏻 백신 2차 맞고 골골대다가 3일째 몸이 조금 나아져서 밖으로 나왔는데 블로그나 인스타에서만 보던 빠레뜨, 한남이 똭 보이더라고요🤩 오

cuddly282.tistory.com

2021.10.15 - [일상과 리뷰/여행♥맛집] - 홍성 남당항 당일치기 여행 후기 2탄 : 카페 비츠, 해안도로 드라이브

 

홍성 남당항 당일치기 여행 후기 2탄 : 카페 비츠, 해안도로 드라이브

충남 홍성 남당항 당일치기 여행 후기 : 해안도로 드라이브, 예쁜 카페 「비츠」 안녕하세요. 가벼운 마음으로 짧은 여행을 즐기는 곰손이예요👩🏻 지난 시간에 이어 오늘은 남당항 당일치기

cuddly282.tistory.com

 

 

728x90
728x9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