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성 남당항 당일치기 여행 후기 2탄 : 카페 비츠, 해안도로 드라이브 충남 홍성 남당항 당일치기 여행 후기 : 해안도로 드라이브, 예쁜 카페 「비츠」 안녕하세요. 가벼운 마음으로 짧은 여행을 즐기는 곰손이예요👩🏻 지난 시간에 이어 오늘은 남당항 당일치기 여행 후기 2탄을 준비했습니다😀 2021.10.11 - [일상과 리뷰/여행♥맛집] - 홍성 남당항 당일치기 여행 후기 1탄 위치📌 ❤ 충청남도 홍성군 서부면 남당항로 72번 길 1(남당리 119-7) 남당항 대하축제가 열리는 곳에서 대하와 꽃게탕을 먹고 예쁜 카페가 있는 다음 장소로 이동했어요. 남당항 대하축제 장소에서 차로 3분도 안 되는 거리에 바다가 보이는 예쁜 카페가 있어요. 카페 건물이 아주 독특하고 깔끔하더라고요. 지대가 높아서 바다도 훤히 잘 보이고요. 눈에 잘 띄어서 멀리서도 찾아오기 쉬워요. 영업시간 ⏰ ❤.. 2021. 10. 15.
일상과 리뷰/여행♥맛집

홍성 남당항 당일치기 여행 후기 2탄 : 카페 비츠, 해안도로 드라이브

by 곰손이 2021. 10. 15.
728x90

충남 홍성 남당항 당일치기 여행 후기 : 해안도로 드라이브, 예쁜 카페 「비츠」

 

안녕하세요.

가벼운 마음으로 짧은 여행을 즐기는 곰손이예요👩🏻

 

지난 시간에 이어 오늘은 남당항 당일치기 여행 후기 2탄을 준비했습니다😀

 

2021.10.11 - [일상과 리뷰/여행♥맛집] - 홍성 남당항 당일치기 여행 후기 1탄

 

 

 

 


 

위치📌

 

 충청남도 홍성군 서부면 남당항로 72번 길 1(남당리 119-7)

 

 

남당항 대하축제가 열리는 곳에서 대하와 꽃게탕을 먹고

예쁜 카페가 있는 다음 장소로 이동했어요.

 

 

 

남당항 대하축제 장소에서 차로 3분도 안 되는 거리에 

바다가 보이는 예쁜 카페가 있어요.

 

 

카페 건물이 아주 독특하고 깔끔하더라고요.

지대가 높아서 바다도 훤히 잘 보이고요.

 

 

눈에 잘 띄어서 멀리서도 찾아오기 쉬워요.

 

 

영업시간 ⏰

 

❤ 오전 11시 ~ 밤 9시

연중무휴

 

 

 

주차🚗

 

 

이곳 역시 주차장이 넓어서 차대기는 전혀 어렵지 않아요.

 

 

분위기🔮

 

대하 축제 기간이라서 그런지

이곳 카페에도 사람이 많이 있었어요.

 

높은 곳에 위치한 데다 실내외 모두 넓고

밝고 세련된 분위기라

타지 사람들이 많이 찾을 것 같더라고요.

 

 

안으로 들어가면 시원시원한 통창이 있고

감각 있는 의자와 테이블이 시선을 사로잡네요.

 

 

 

잘 정돈된 초록 잔디와 바다를 동시에 볼 수 있어 답답한 가슴이 탁 트이는 기분입니다.

바라만 보아도 마음이 편안해지네요.

 

 

옆쪽 다른 문으로 나가면 야외는 더 넓어요.

 

 

 

그날은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서 바깥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실내는 사람이 많아 좀 걱정되기도 했고요😔

 

야외 좌석은 실내보다 더 널찍널찍하게 떨어져 있어

누군가에게 방해받는 기분 없이

오롯이 휴식을 즐길 수 있어 좋더라고요.

 

초록 초록한  잔디 위에서 커피 마시니 너무나 여유롭고 조으다❤

 

728x90

메뉴🍴

 

 

음료의 종류는 다양하게 있는데

베이커리 카페는 아닌지라 디저트는 그리 많지 않았어요.

 

 

주문하는 곳 바로 옆에 커피 내리는 곳이 있어

커피 향이 진하게 풍기네요🥰

 

 

 

우리는 아메리카노, 바닐라 라떼, 블루베리 주스,

그리고 메뉴에는 없었지만 크로칸슈를 2개 주문했어요.

 

밥을 많이 먹어서 배가 불러도

디저트 배는 따로 있으니 요정도는 먹어줘야죠😁

 

커피와 디저트는 우리가 아는 그런 맛이지만

평범하지 않은 풍경과 함께하니 최고였답니다😍

 

728x90

가격💰

 

 

아메리카노 5,500원, 아이스 바닐라라떼 6,500원, 블루베리주스 8,000원, 크로칸 슈 4,500원 2개

모두 29,000원입니다.

 

WOW! 밥보다 비싼 커피😅

카페 자리 값도 포함된 것 같네요.

 

 

해안도로 드라이브🚗

 

카페에서 꽤 오랫동안 수다 떨다가

근처에 해안 도로가 있어

드라이브를 했어요.

 

 

 

바다를 보며 달리는 기분 짜릿해❤

 

 

해안도로를 달리다 궁리 어판장에 차를 대고 바다를 구경할 수 있어요.

우리는 너무 늦어서 차로 잠깐 돌다가 집으로 돌아왔지만요😥

 

다음 기회에 꼭 다시 들러보려고 해요.

 

 


 

 

지금까지 충청남도 홍성 남당항 일대 당일 여행 후기였습니다.

비록 짧은 여정이었지만 쌓여있는 피로를 풀고 기분 전환하기에는 충분했어요.

 

이번 달 말까지 대하 축제 기간이니

가까운 시기에 짧은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재미있게 봐주셨기를 바라면서

저는 다음 시간에 또 찾아뵙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 함께 보면 좋은 글 🥨

 

2021.01.26 - [일상과 리뷰/여행♥맛집] - 한적한 바다마을 오천항 나들이🚤

 

한적한 바다마을 오천항 나들이🚤

사람 없는 조용한 바다마을 오천항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과 여행을 즐기고픈 곰손이예요👩🏻 저는 집순이 고렙이라 코시국 전에도 여행을 즐겨하지 않아서 그렇게 힘든 줄

cuddly282.tistory.com

2020.11.17 - [일상과 리뷰/여행♥맛집] - 하와이 신혼여행 생생후기(맛집편)

 

하와이 신혼여행 생생후기(맛집편)

너무나 행복했던 하와이 오하우 여행기❤ 안녕하세요❤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지난번 결혼 준비에 대한 포스팅을 하다가 너무 길어져서 신혼여행에 대해서는 짧게 이야기하고 넘어갔었

cuddly282.tistory.com

2020.11.24 - [일상과 리뷰/여행♥맛집] - 하와이 신혼여행 생생후기 2탄😍

 

하와이 신혼여행 생생후기 2탄😍

하와이 오하우섬 신혼여행 총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곰손이 입니다👩🏻 지난 시간 하와이 맛집 소개에 이어 오하우섬을 여행할 때 꼭 가볼 만한 곳과 하면 좋은 것, 선물 사고 쇼핑하기

cuddly282.tistory.com

 

728x90
728x9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