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줄서서 먹는 회전초밥 가성비 맛집: 세종시 어진동 올진스시 높은 퀄리티에 가격까지 착한 회전초밥 전문점: 세종시 어진동 올진스시 방문 후기🍣 위치📌 ❤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411 KT&G 세종타워 3층 306호(AK몰 행정안전부 1 별관, 어진동 539) 영업시간 ⏰ ❤ 매일 11:30 ~ 21: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라스트오더 14:00, 20:00 주차🚗 올진스시는 세종 행정안전부 1별관, 3층에 있어요.주차 공간은 아주 널널합니다🤗 이 건물에는 올진스시 말고도 맛집이 여러 개 있네요. 주 고객은 이 근처 공무원분들인 것 같아요. 분위기🔮 올진스시는 사람이 정말 많은가 봐요. 저는 거의 마감 시간 가까워가서 바로 앉을 수 있었는데, 평소에는 대기가 어마어마한가 봐요. 웨이팅 기계를 설치하지 못할 정도로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서 .. 2022. 8. 26.
일상과 리뷰/여행♥맛집

줄서서 먹는 회전초밥 가성비 맛집: 세종시 어진동 올진스시

by 곰손이 2022. 8. 26.
728x90

 

높은 퀄리티에 가격까지 착한 회전초밥 전문점: 세종시 어진동 올진스시 방문 후기🍣

 

 


 

위치📌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411 KT&G 세종타워 3층 306호(AK몰 행정안전부 1 별관, 어진동 539)

 

 

 

 

영업시간 ⏰

 

❤ 매일 11:30 ~ 21: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라스트오더 14:00, 20:00

 

 

주차🚗

 

 

올진스시는 세종 행정안전부 1별관, 3층에 있어요.주차 공간은 아주 널널합니다🤗

 

 

 

이 건물에는 올진스시 말고도 맛집이 여러 개 있네요.

주 고객은 이 근처 공무원분들인 것 같아요.

 

 

분위기🔮

 

 

올진스시는 사람이 정말 많은가 봐요.

저는 거의 마감 시간 가까워가서 바로 앉을 수 있었는데, 평소에는 대기가 어마어마한가 봐요.

웨이팅 기계를 설치하지 못할 정도로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서 웨이팅 이벤트까지 하네요.

 

 

마감시간이 얼마 안 남았는데도 사람들이 계속 오는 걸 보니 가성비 맛집임이 분명하네요.

 

 

 

올진스시회전초밥 전문점인데, 모든 접시가 1,590원이에요.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팔려고 하는 사장님의 의지가 느껴지네요.

손님들이 많이 몰릴 수밖에요.

 

 

 

레일을 중심으로 2인석과 4인석이 있고, 전체적인 분위기가 파랑파랑 한 게 싱싱한 느낌이에요.

 

 

 

뒤쪽에 있는 의자는 대기하는 곳인가 봐요.

식사시간에는 장난 없을 것 같아요.

 

 

 

락교나 와사비 등 기본 반찬들이 테이블에 정갈하게 준비되어요.

 

 

메뉴🍴

 

 

레일이 열심히 돌아가고 있네요.

 

 

 

초밥 종류와 디저트 종류가 엄청 많아요.메뉴 중에 레일에 없는 초밥은 따로 주문하면 만들어 주시더라고요.

 

 

 

사이드 메뉴로 냉모밀과 우동도 있고요.

우동도 함께 먹고 싶었는데, 품절이라 못 먹었어요.

 

 

늦은 저녁이라 조금만 먹고 나오려고 했는데, 이번에도 어김없이 고삐가 풀려버렸어요.

초밥 퍼레이드 나갑니다😍

 

 

눈다랑어 초밥,

 

 

 

소고기 스테이크 초밥, 타코야끼(엄청 뜨거워서 엄청 맛있었어요.),

 

 

 

유부초밥이랑 육회 초밥,

 

 

 

젤루 좋아하는 간장새우 초밥,

 

 

 

장어랑 도미 초밥인가?

 

 

 

달걀 베이컨 말이 초밥,

 

 

 

연어초밥, 

 

 

728x90

 

그밖에 맛있는 초밥들이 많아서 정신없이 먹어치웠습니다.

 

 

가게 문 닫을 시간이 가까워지니 남은 레일 위에 초밥들은 어떻게 하는지가 갑자기 궁금해졌어요.

더 이상은 만들지 않고, 메뉴판을 갖다 주시면서 더 먹고 싶은 초밥을 주문하라고 하더라고요.

바로 만들어 주신다고요.

그런 방법이 있었네요.

 

 

 

가격💰

 

 

테이블에 초밥 접시가 엄청나게 쌓였었는데 계산해보니 둘이서 29 접시를 먹었네요.

원래 이렇게 까지 안 먹는데...

너무 맛있어서 정신줄을 놓아버렸네요😀

 

 

아쉬운 점😑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 좋고 퀄리티도 좋은 좋은 회전초밥집을 찾은 것 같아 너무 좋았어요.

식사시간에 가면 좀 오래 대기해야 하는 건 아쉽지만요.

사람이 많이 몰리지 않는 시간에 방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올진스시 맛있어요😍

 

 


 

 

 

지금까지 세종시 어진동 올진스시 방문 후기였습니다🤗

맛있는 초밥들이 모두 1,590원 같은 가격이라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초밥 퀄리티도 나쁘지 않았고요.

사람들이 많이 찾는 맛집은 다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초밥 다들 좋아하실 테니 세종 오실 때 한번 방문해 보세요😀

 

오늘도 재미있게 봐주셨기를 바라면서

저는 다음 시간에 또 찾아뵐게요❤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 함께 보면 좋은 글 🥨

2021.07.26 - [일상과 리뷰/여행♥맛집] - 곰손이의 스시로드 : 공주 신관동 인생초밥집🍣

 

곰손이의 스시로드 : 공주 신관동 인생초밥집🍣

안녕하세요❤ 스시 좋아하는 곰손이예요👩🏻 역대급 생선의 크기에 놀라고 맛에 또 한 번 놀란 공주 대학로 회전초밥 전문점, 인생초밥집🍣 위치📌 https://goo.gl/maps/RRn6jzuvLpY83CmD9 인생초밥집

cuddly282.tistory.com

2021.05.28 - [일상과 리뷰/여행♥맛집] - 곰손이의 스시로드(1) : 천안 불당동 마고코로🍣

 

곰손이의 스시로드(1) : 천안 불당동 마고코로🍣

안녕하세요❤ 스시 좋아하는 곰손이예요👩🏻 저는 어릴 적 초밥을 첨 먹었을 때 기억을 잊을 수가 없어요. 뭐라 설명할 수 없는 깔끔한 맛이 너무 좋아서 그 이후로 스시를 고기만큼 찾게 되

cuddly282.tistory.com

2022.05.09 - [일상과 리뷰/여행♥맛집] - 시선을 사로잡는 시그니쳐 메뉴 1m 초밥: 세종시 다정동 바른 초밥

 

시선을 사로잡는 시그니쳐 메뉴 1m 초밥: 세종시 다정동 바른 초밥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가 동시에! 분위기 좋은 초밥 맛집 : 세종시 다정동 바른초밥 🍣 위치📌 ❤ 세종특별자치시 다정로 5 1층(다정동 692 1층) 영업시간 ⏰ ❤ 매일 11:00 ~ 21:00 ❤ 브레이크타임

cuddly282.tistory.com

 

 

http://pf.kakao.com/_xdtLNb 

 

곰손이의 노력하는 부자라이프

경제적자유와 행복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의 채널입니다♡

pf.kakao.com

728x90
728x9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