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손이의 스시로드 : 공주 신관동 인생초밥집🍣 안녕하세요❤ 스시 좋아하는 곰손이예요👩🏻 역대급 생선의 크기에 놀라고 맛에 또 한 번 놀란 공주 대학로 회전초밥 전문점, 인생초밥집🍣 위치📌 https://goo.gl/maps/RRn6jzuvLpY83CmD9 인생초밥집 · 대한민국 충청남도 공주시 신관동 653-14 ★★★★☆ · 음식점 www.google.co.kr 영업시간 ⏰ ❤ 매일 오전 11:00 ~ 밤 10:00 ❤ 브레이크 타임 없음 ❤ 일요일 휴무 주차🚗 여기는 공주대학교 가는 길목이라 길이 복잡하고 주차장이 따로 없어요. 공주대학교 방향으로 걸어서 5분 거리에 대학로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그곳에 주차하고 걸어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꽤 넓어서 차대기 어렵지 않아요😀 https://goo.gl/maps/6hAJqi9wVsYGmfxf8 대학로.. 2021. 7. 26.
일상과 리뷰/여행♥맛집

곰손이의 스시로드 : 공주 신관동 인생초밥집🍣

by 곰손이 2021. 7. 26.
728x90

안녕하세요❤

스시 좋아하는 곰손이예요👩🏻


역대급 생선의 크기에 놀라고 맛에 또 한 번 놀란 공주 대학로 회전초밥 전문점, 인생초밥집🍣


위치📌

 

https://goo.gl/maps/RRn6jzuvLpY83CmD9

 

인생초밥집 · 대한민국 충청남도 공주시 신관동 653-14

★★★★☆ · 음식점

www.google.co.kr

 

 

영업시간 ⏰

 

❤ 매일 오전 11:00 ~ 밤 10:00

❤ 브레이크 타임 없음

❤ 일요일 휴무

 

주차🚗

 

여기는 공주대학교 가는 길목이라 길이 복잡하고 주차장이 따로 없어.

공주대학교 방향으로 걸어서 5분 거리에 대학로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그곳에 주차하고 걸어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꽤 넓어서 차대기 어렵지 않아요😀

https://goo.gl/maps/6hAJqi9wVsYGmfxf8

 

대학로공영주차장 · 대한민국 충청남도 공주시 신관동

주차장

www.google.co.kr

 

분위기🔮

 

 

외관은 평범하고 가성비 좋은 초밥집 느낌이에요.

2층에 있고 입구도 좁아서

구석에 꼭꼭 숨어있는 맛집인가 싶어라고요😁

안으로 들어서면 초밥집 느낌이 물씬 풍기면서

한쪽은 나란히 앉아서 먹을 수 있고

반대편은 서너 명이서 왔을 때 앉아서 먹을 수 있도록 4인용 테이블이 놓여있습니다.

전형적인 회전초밥집의 모습이네요.

주방 한편에는 활어가 들어 있는 작은 수족관이 있어요.

 

메뉴🍴

 

메뉴는 여러 종류의 생선초밥이 있고

회덮밥새우튀김우동도 있어서 따로 주문할 수 있어요.

여느 초밥집처럼 레일 아래에 생강, 락교, 간장 등이 준비되어 잇습니다.

사랑스러운 초밥들이 줄지어 오고 있어요😀

이용방법도 나와있고 회전초밥을 이용할 때 주의할 점도 함께 쓰여 있어요.

레일 위에 돌고 있는 초밥 접시를 젓가락으로 건들지 말라는데 생각만 해도 싫으네요.

설마 그런 사람이 있을까요?😤

사실 장국은 밍밍하고 쌉쌀한 맛이 들어서 조금🙄

포장도 가능합니다.

처음 연어초밥을 먹으려고 가져왔는데 세상에 깜짝 놀랐어요.

생선 크기가 너무 큰 거예요.

거기에 비해 밥은 엄청 조금이고요.

지금까지 먹어본 초밥 중에 생선이 제일 길었어요.

정말 기대 안 했는데 완전 반전 아닙니꽈🤩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새우 간장 초밥이에요.

새우는 엄청 크고 밥은 조금이라 

짜게 느껴질 정도였어요.

정말 푸짐😀

 

저는 평소에 은 너무 커서 손이 잘 안 갔는데 

여기는 롤도 부담스럽게 밥이 많지 않고 맛있더라고요.

장어롤, 소고기롤, 새우튀김롤, 초새우롤이에요.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가 푸짐하고 좋았어요.

 

진짜 생선 엄청 크죠?😮

 

계란초밥도 특히 맛있었어요.

달콤하고 불맛이 확 느껴지는 게 아주 최고였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참치도 고급 전문점 수준은 아니었지만 퀄리티가 괜찮더라고요.

 

새우튀김도 크기가 엄청 크고

그밖에 먹어본 모든 초밥이 전부 맛있었어요👍🏻

 

우동은 따로 주문했는데

5,000원이라는 가격 대비 양도 많고 맛있더라고요.

옛날 시장 우동 맛이라고 할까?

추억이 있는 그런 맛이었어요😘

 

 

가격💰

대부분이 검은색 접시에 담겨있는데 검은색 접시는 1,500원, 황금색 접시는 2,000원이에요.

단가가 낮은 것들은 두 피스씩 올려져 있는데 대부분이 한 피스예요.

셋이서 엄청나게 많이 먹었죠?😁

회전초밥집 가면 나도 모르게 접시 세어가며 먹는데 여기서는 생각 없이 막 먹었어요😆

 

검은색(1,500원)  24 접시, 황금색(2,000원) 2 접시, 우동(5,000원) 이렇게 먹어서 총 45,000원 입니다.

셋이서 실컷 먹고 이 정도 가격이면 아주 괜찮은 회전초밥집이죠?😀

 

 

아쉬운 점😑

 

들어가는 입구가 좁아서 여기가 맞나 싶었고 2층으로 가는 계단도 너무 가파라요😥

가게에 화분이 너무 많고 정돈 안된 느낌이 살짝 있고요.

들어가면서 여기 맛있을까 싶은 걱정이 들 정도였어요.

 

하지만 맛은 완전 대반전이었다는 거👍🏻


지금까지 공주대학교 후문 쪽에 위치한 회전초밥 전문점 인생초밥집 방문 후기였습니다🤗

대학로에 초밥집이라면 가성비 좋은 저렴한 초밥이 떠오르는데

가격도 만족, 퀄리티도 완전 대만족인 반전 맛집이었어요😀

앞으로 계속 찾을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오늘도 재미있게 봐주셨기를 바라면서

저는 다음 시간에 또 찾아뵐게요❤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 함께 보면 좋은 글 🥨

2021.05.28 - [곰손이의 일상/여행❤음식] - 곰손이의 스시로드(1) : 천안 불당동 마고코로🍣

2021.04.20 - [곰손이의 일상/여행❤음식] - 곰손이의 고기로드 (1) : 대전 갑동 구스바베큐🍖

2021.07.02 - [곰손이의 일상/여행❤음식] - 곰손이의 고기로드 : 돼지 석갈비 원조맛집 산장가든🍖

728x90
728x9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