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드고릴라에서 신용카드 이벤트에 참여하고 캐시백 받기 카드고릴라에서 나에게 딱 맞는 카드 고르고 캐시백도 받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지난 시간에 혜택 좋은 체크카드를 포스팅하면서 잠깐 카드고릴라를 소개해 드렸었어요. 2022.11.14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똑똑한 소비에는 체크카드가 최고!: 혜택 좋은 체크카드 추천 똑똑한 소비에는 체크카드가 최고!: 혜택 좋은 체크카드 추천 과소비를 막아주는 체크카드 네 가지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2022.11.07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내 통장 잔고 지켜 cuddly282.tistory.com 카드고릴라는 카카오뱅크나 토스처럼 신용카드 발급 이벤트뿐만 아니라, 더 다양한 .. 2022. 12. 5.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카드고릴라에서 신용카드 이벤트에 참여하고 캐시백 받기

by 곰손이 2022. 12. 5.
728x90

카드고릴라에서 나에게 딱 맞는 카드 고르고 캐시백도 받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지난 시간에 혜택 좋은 체크카드를 포스팅하면서 잠깐 카드고릴라를 소개해 드렸었어요.

 

2022.11.14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똑똑한 소비에는 체크카드가 최고!: 혜택 좋은 체크카드 추천

 

똑똑한 소비에는 체크카드가 최고!: 혜택 좋은 체크카드 추천

과소비를 막아주는 체크카드 네 가지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2022.11.07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내 통장 잔고 지켜

cuddly282.tistory.com

 

카드고릴라는 카카오뱅크나 토스처럼 신용카드 발급 이벤트뿐만 아니라, 더 다양한 종류의 카드를 비교할 수 있어서 여러분께 좀 더 자세히 알려 드리려 합니다.

신용카드 발급 전에 꼼꼼하게 비교해서 나에게 꼭 맞는 카드를 찾고 캐시백도 받아보세요😀

 

 

 

 


 

 

1. 카드고릴라 홈페이지 접속

 

 

검색창에 카드고릴라를 검색해서 홈페이지에 접속해요.

 

 

기본 화면의 이벤트를 클릭해 주세요.

 

 

 

이번 달에 진행 중인 이벤트 카드를 모두 볼 수 있어요.

 

 

 

보기 좋게 잘 정리해 둠은 물론 카드사 별로 이벤트 카드를 모아서 볼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에요.

한눈에 비교해 볼 수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2. 혜택 좋은 카드사 선택하기

 

 

이제 여러 카드사 중에 마음에 드는 카드사를 골라보세요.저는 다른 카드사 이벤트에 다 참여했고 하나카드만 남았어요.이미 이벤트에 참여한 카드사는 1년에서 1년 6개월 정도 지난 후에 다시 참여해야 하니 상세 설명을 잘 읽어보아야 합니다.

 

 

728x90

 

 

하나카드 이벤트 페이지를 자세히 살펴보았어요.

하나카드를 발급받고 혜택을 모두 받으면 최대 17만 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어요.

13만 원을 사용하면 첫 번째 혜택만 충족해도 12만 원을 돌려주네요.

이것만 해도 큰 이득이에요.

 

그밖에도 리볼빙 신규 등록하면 만원, 아파트 관리비 등의 자동납부를 신청하면 최대 4만 원을 더 받을 수 있어요.

 

 

 

하나카드만 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의 종류가 이렇게 많아요.카카오뱅크나 토스 카드 이벤트는 카드사 별로 한 두 가지밖에 없었는데 이게 카드고릴라의 가장 큰 장점 같아요.오래 쓸 신용카드를 고른다면 카드고릴라가 딱인 것 같습니다.여기에 현금까지 돌려받을 수 있다면 1석2조이고요.

 

 

 

마음에 드는 카드를 골랐다면 행사 응모하기와 카드 신청을 해요.

응모와 카드 신청 순서는 상관없지만 응모는 잊지 말고 꼭 해 주어야 합니다.

 

 

3. 신용카드 순위 확인하기

 

카드고릴라는 캐시백 이벤트뿐만 아니라 모든 카드의 순위를 비교할 수 있어요.

꼭 캐시백이 아니더라도 생활패턴에 맞는 카드를 찾아서 사용한다면 장기적으로 많은 돈을 아낄 수 있을 거라 생각해요.

 

 

 

다시 카드고릴라 홈 화면으로 돌아가서 차트를 누르면 신용카드의 월간, 주간차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엔 삼성카드가 1위를 했네요.

 

 

 

이렇게 카드 순위가 좌르륵 나오고, 해당 카드를 클릭하면 상세 내용을 확인한 후, 카드 신청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어요.

 

 

 

카드 이미지와 이벤트와 할인 내용, 연회비, 전월 실적까지 한눈에 볼 수 있어 아주 유용합니다.

요즘 신용카드는 디자인부터 갖고 싶게 생겼네요😍

 

 

 


 

 

지금까지 카드고릴라에서 나에게 꼭 맞는 카드를 선택하고 캐시백까지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새롭게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계획이 있다면 더없이 유용한 사이트예요.

여기에 토스나 카뱅 신용카드 발급 이벤트까지 비교해 본다면 훨씬 탁월한 선택을 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신용카드의 과도한 사용은 개인 신용점수가 하락하는 등의 불이익이 있으니 꼭 계획적으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신 모든 분들이 경제적 자유인이 되기를 기원하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저는 다음 시간에 또 찾아뵐게요.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함께 보면 좋은 글

2022.11.07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내 통장 잔고 지켜주는 혜자로운 11월 한정 신용카드 추천

 

내 통장 잔고 지켜주는 혜자로운 11월 한정 신용카드 추천

11월에도 쓴 만큼 한 번에 돌려주는 신용카드 이벤트 응모하고 소중한 내 돈 절대 지켜!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11월에도 다양한 신용카드 캐시백

cuddly282.tistory.com

2022.10.31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대한민국 인터넷 은행 파킹통장 ❤ 예적금 상품 금리 비교

 

대한민국 인터넷 은행 파킹통장 ❤ 예적금 상품 금리 비교

카카오뱅크· 토스뱅크·케이뱅크 중에 금리가 가장 높은 곳은 어디?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요즘 금리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는 게 겁이 나지

cuddly282.tistory.com

2022.10.24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토스 우리카드 사용하고 14만 원 돌려받기 성공😎

 

토스 우리카드 사용하고 14만 원 돌려받기 성공😎

카드 쓰면 현금으로 돌려받는 슬기로운 신용카드 생활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저는 신용카드 쓸 때, 꼭 토스나 카뱅 등의 신용카드 발급

cuddly282.tistory.com

 

 

http://pf.kakao.com/_xdtLNb 

 

곰손이의 노력하는 부자라이프

경제적자유와 행복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의 채널입니다♡

pf.kakao.com

728x90
728x9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