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스 우리카드 사용하고 14만 원 돌려받기 성공😎 카드 쓰면 현금으로 돌려받는 슬기로운 신용카드 생활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저는 신용카드 쓸 때, 꼭 토스나 카뱅 등의 신용카드 발급 이벤트를 통해서 만드는 편이에요. 카드를 쓰면 현금으로 돌려주거나 포인트로 주는 등 다양한 혜택이 있거든요. 무조건 주는 건 아니고, 나름의 사용조건이 있어서 성공하기 아주 쉽진 않지만 아주 쏠쏠하기에 끊을 수가 없는 거 있죠?😁 2022.06.08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신용카드 쓰고 돈 버는 신박한 방법: 우리카드 사용하고 14만원 받기 신용카드 쓰고 돈 버는 신박한 방법: 우리카드 사용하고 14만원 받기 카드의 정석 우리카드로 15만 원 사용하면 14만 원을 돌려받을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 2022. 10. 24.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토스 우리카드 사용하고 14만 원 돌려받기 성공😎

by 곰손이 2022. 10. 24.
728x90

카드 쓰면 현금으로 돌려받는 슬기로운 신용카드 생활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저는 신용카드 쓸 때, 꼭 토스카뱅 등의 신용카드 발급 이벤트를 통해서 만드는 편이에요.

카드를 쓰면 현금으로 돌려주거나 포인트로 주는 등 다양한 혜택이 있거든요.

무조건 주는 건 아니고, 나름의 사용조건이 있어서 성공하기 아주 쉽진 않지만 아주 쏠쏠하기에 끊을 수가 없는 거 있죠?😁

 

2022.06.08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신용카드 쓰고 돈 버는 신박한 방법: 우리카드 사용하고 14만원 받기

 

신용카드 쓰고 돈 버는 신박한 방법: 우리카드 사용하고 14만원 받기

카드의 정석 우리카드로 15만 원 사용하면 14만 원을 돌려받을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지난 시간 신한카드를 끝으로 카테크(신용카

cuddly282.tistory.com

 

최근에는 토스를 통해 우리카드를 만들었어요.

결과는 두 번의 캐시백을 모두 받아서 성공입니다😀

 

 

 


 

토스 우리카드는 한 달 반 정도의 정해진 결제 기한까지 10만 원을 사용하면 10만 원을 돌려주고, 이후에 또 한 달간 5만 원을 사용하면 4만 원을 돌려주어 총 14만 원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었어요.

15만 원을 사용하면 연회비 1만 원 빼고 13만 원을 돌려받는 거죠.

결과는,

 

 

첫 번째 조건 10만 원 사용에서 연회비 만원 빼고, 진짜 딱 10만 원 정도를 사용했어요.

 

 

 

약속한 날짜에 결제 계좌로 똭 입금되었어요.

내가 쓴 돈을 그대로 다 돌려받은 것 같아 기분이 완전 좋았습니다.

 

 

 

 

두 번째 달에는 5만 원만 사용하면 되는데, 거의 10만 원을 사용했네요.

 

어쨌든 성공은 성공이라 약속한 날짜에 4만 원이 꽂혔어요.

우리카드 고마워❤

 

 

받은 캐시백은 그냥 써버리면 의미가 없으니, 이번에도 주식계좌에 넣고 투자하기로 했어요.

 

 

그런데, 딱 5만원만 쓰려고 했는데 초과해서 사용해서인지 찝찝한 기분이 드네요.

신용카드는 계획한 만큼 사용하는 게 너무나 어렵다는 것과 스스로 소비 통제를 할 능력이 없다면 신용카드는 사용하지 않는 게 답이라는 것도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반성하는 의미로 신용카드가 없었다면 쓰지 않았을 돈이 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보기로 했어요. 

얼마를 아꼈는가 보다, 아예 쓰지 않는 게 최고의 절약이니 말이에요.

 

 

 

첫째 달에는 평상시에 쓰는 것, 사야 할 것으로만 잘 사용한 것 같아요.

 

 

 

문제는 두 번째 달인데, 혹시 내가 돈이 없었다면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항목이 있는지 찾아보니 한두 개 눈에 띄더라고요.

신용카드는 편리하지만 필요 없는 소비를 조장하는 건 아닌지 스스로 질문하는 습관이 필요할 것 같아요.

 

728x90

 

 


 

 

지금까지 토스 우리카드 발급 이벤트 참여 후기였습니다.

나름대로 슬기롭게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것 같아 꾸준히 이용하게 되네요.

물론, 카드사는 절대 호락호락하지 않아서 조건을 꼼꼼히 살펴보고 사용해야 해요.

생각 없이 신용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캐시백도 못 받고 쓰지 않아도 되는 돈을 쓰게 될 수도 있거든요.

 

절대 잊지 말아야 할 2가지!

① 계획적으로 소비하기(꼭 사야 할 것인지 생각하기)

② 나름의 한도를 정해 놓고 사용하기(할부, 리볼빙 절대 금지)

만 잘 지킨다면 분명 신용카드도 슬기로운 경제생활에 보탬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지금도 카카오뱅크나 토스, 케이뱅크등 다양한 곳에서 매월 신용카드 발급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네이버페이에서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네이버 포인트로 돌려주기 때문에 현금보다 액수가 더 크니 이것도 살펴보시길 추천드려요.

 

과소비하지 않고, 계획적으로 사용하는 게 결코 쉽지 않지만, 잘만 사용한다면 신용카드도 자산을 불리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신용카드 발급과 해지가 신용점수에 크게 영향을 주지 않는 것도 좋은 점이고요.

 

새롭게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계획이 있거나 교체하실 분들이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또 좋은 신용카드 발급 이벤트가 있다면 소개해 드릴게요🤗

 

읽어주신 모든 분들이 경제적 자유인이 되기를 기원하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저는 다음 시간에 또 찾아뵐게요.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 함께 보면 좋은 글 ❤

2020.08.22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안녕하세요. 곰손이에요. 긴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됐어요. 햇빛이 어찌나 뜨거운지ㅠㅠ 물놀이하고 싶은 날씨지만 휴가는 끝나버렸다는😥 시원한 아이스커피를 마시며 아쉬

cuddly282.tistory.com

2021.05.14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카카오뱅크 삼성카드 3개월 이용후기, 롯데카드 발급받고 13만원 돌려받기💰

 

카카오뱅크 삼성카드 3개월 이용후기, 롯데카드 발급받고 13만원 돌려받기💰

카카오뱅크 삼성카드 3개월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한동안 신용카드 없이 체크카드만 쓰던 제가 3개월 전부터 다시 신용카드를 사용하기

cuddly282.tistory.com

2022.01.05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카드쓰면 돈 드려요 : 토스 신한카드 사용후기

 

카드쓰면 돈 드려요 : 토스 신한카드 사용후기

토스 신한카드 이벤트 : 15만 원 쓰고 13만 원 돌려받기 성공?🤔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지난 시간에 토스X신한카드 발급 이벤트에 참여해서 13만 원

cuddly282.tistory.com

 

 

 

http://pf.kakao.com/_xdtLNb 

 

곰손이의 노력하는 부자라이프

경제적자유와 행복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의 채널입니다♡

pf.kakao.com

728x90
728x9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