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소비에는 체크카드가 최고!: 혜택 좋은 체크카드 추천 과소비를 막아주는 체크카드 네 가지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2022.11.07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내 통장 잔고 지켜주는 혜자로운 11월 한정 신용카드 추천 내 통장 잔고 지켜주는 혜자로운 11월 한정 신용카드 추천 11월에도 쓴 만큼 한 번에 돌려주는 신용카드 이벤트 응모하고 소중한 내 돈 절대 지켜!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11월에도 다양한 신용카드 캐시백 cuddly282.tistory.com 지난 시간에는 결제한 금액을 그대로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 몇 가지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생각보다 건전한 소비를 위해 신용카드를 아예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저도 얼마 .. 2022. 11. 14.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똑똑한 소비에는 체크카드가 최고!: 혜택 좋은 체크카드 추천

by 곰손이 2022. 11. 14.
728x90

과소비를 막아주는 체크카드 네 가지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2022.11.07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내 통장 잔고 지켜주는 혜자로운 11월 한정 신용카드 추천

 

내 통장 잔고 지켜주는 혜자로운 11월 한정 신용카드 추천

11월에도 쓴 만큼 한 번에 돌려주는 신용카드 이벤트 응모하고 소중한 내 돈 절대 지켜!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11월에도 다양한 신용카드 캐시백

cuddly282.tistory.com

 

지난 시간에는 결제한 금액을 그대로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 몇 가지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생각보다 건전한 소비를 위해 신용카드를 아예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저도 얼마 전까지만 해도 체크카드만 썼었는데, 아무리 신용카드 혜택이 좋아도 사용하지 않는 게 더 이득일 수도 있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신용카드만큼 빵빵한 혜택은 아니지만 소소하게나마 캐시백이나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는 체크카드를 소개해 드릴게요.

참고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나 토스 체크카드처럼 자사의 계좌만을 사용해야 하는 카드는 제외했습니다.

 

 

 

 


 

 

1. KB국민 노리 2 체크카드

 

 

KB국민 노리2 체크카드는 디자인도 아주 예쁘네요.

곧 있을 카타르 월드컵과 관련해서 출시된 카드 같아요.

 

 

 

KB국민 노리 2 체크카드는 캐시백은 없지만 커피, 미용실, 배달, 통신요금 등 아주 많은 곳에서 할인받을 수 있더라고요.

할인 분야는 거의 신용카드 수준이에요.

 

 

 

항목별로 전월 실적이 0~30만 원까지 상이하므로 카드 신청 페이지에서 꼼꼼히 확인해 주세요.

 

 

 

끝없이 할인해주면 좋겠지만 통합할인한도는 2만 원에서 5만 원까지 제한되어 있어요.

한 달에 20만 원 사용하면 최대 2만 원, 80만 원 사용하면 5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연결 계좌는 국민, 농협, 신한, 우리은행 이렇게 네 개 있고요.

연회비는 체크카드답게 없답니다.

 

 

 

2. 010 pay X 우리 체크카드

 

 

010 payX우리 체크카드는 연회비와 전월 실적 없이 010 pay 포인트로 쌓아주는 게 특징인데요.

게다가 처음 발급받았다면 5,000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요.

웰컴 행운 상자라고 일종의 포인트 뽑기도 할 수 있고요.

금액에 관계없이 뽑는 재미가 있겠네요.

 

 

 

010 payX우리 체크카드는 매월 10일마다 응카데이라고 결제금액의 10%를 즉시 적립해 준다고 해요.

어차피 돈을 쓸 거면 10일 쓰는 게 이득이겠네요.

월 한도가 1만 원인 것이 아쉽지만 말이에요.

 

 

그 밖에도 결제할 때마다 결제 행운 상자를 열어 0.2%~10%까지 적립받을 수 있고요.

마찬가지로 한도는 1만 원입니다.

 

연회비는 당연히 없고요.

 

 

 

3. 신한카드 Deep Dream 체크카드

 

 

신한카드 Deep Dream 체크카드는 마이신한포인트로 결제할 때마다 0.2%  적립받을 수 있어요.

전월 실적이나 적립한도가 없다는 게 커다란 장점입니다.

사용 금액이 일정하지 않고, 특별히 많이 사용하는 분야가 없는 분들에게 좋겠네요.

 

 

 

4. 네이버페이 우리 체크카드

 

 

제가 즐겨 사용하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돌려주는 네이버페이 우리 체크카드입니다.

전월 실적 없이도 통 크게 사용금액의 1%를 적립해 주네요.

 

 

하지만 이것 또한 1만 원의 적립한도가 있어요.

게다가 네이버페이 우리 체크카드는 5,000원의 연회비가 있네요.

 


 

 

지금까지 괜찮은 혜택의 체크카드를 소개해 드렸어요.

체크카드는 혜택이 다 거기서 거기인 것 같지만 같은 돈인데 조금이라도 더 할인받는 게 이득이니 여러 가지 체크카드를 비교해 보고 사용하시면 훌륭한 소비생활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체크카드뿐만 아니라 신용카드도 카드고릴라 라는 사이트를 이용하면 모든 카드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어서 정말 유용하더라고요.

자체적으로 이벤트도 하고요.

카드 발급받기 전에 카드고릴라에서 비교해 보고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신 모든 분들이 경제적 자유인이 되기를 기원하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저는 다음 시간에 또 찾아뵐게요.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 함께 보면 좋은 글 ❤

 

2022.10.31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대한민국 인터넷 은행 파킹통장 ❤ 예적금 상품 금리 비교

 

대한민국 인터넷 은행 파킹통장 ❤ 예적금 상품 금리 비교

카카오뱅크· 토스뱅크·케이뱅크 중에 금리가 가장 높은 곳은 어디?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요즘 금리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는 게 겁이 나지

cuddly282.tistory.com

2022.05.02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수수료 100% 무료! 오픈뱅킹의 고정관념을 바꾸는 카카오뱅크 오픈뱅킹 서비스 신청하고 아이폰 받자🤩

 

수수료 100% 무료! 오픈뱅킹의 고정관념을 바꾸는 카카오뱅크 오픈뱅킹 서비스 신청하고 아이폰

이제 오픈뱅킹도 카카오뱅크에서 손쉽게 이용해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저는 현재 오픈뱅킹 서비스를 토스에서 이용하고 있는데요. 처음 써보

cuddly282.tistory.com

2022.01.05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카드쓰면 돈 드려요 : 토스 신한카드 사용후기

 

카드쓰면 돈 드려요 : 토스 신한카드 사용후기

토스 신한카드 이벤트 : 15만 원 쓰고 13만 원 돌려받기 성공?🤔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지난 시간에 토스X신한카드 발급 이벤트에 참여해서 13만 원

cuddly282.tistory.com

 

 

 

http://pf.kakao.com/_xdtLNb 

 

곰손이의 노력하는 부자라이프

경제적자유와 행복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의 채널입니다♡

pf.kakao.com

728x90
728x9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