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하지 않은 깔끔한 맛의 부대전골: 온양 한순희 부대찌개 본점 구수하고 칼칼한 육수와 푸짐한 햄의 깔끔한 콜라보: 충남 아산시 권곡동 온양 한순희 부대찌개 본점 방문 후기 위치📌 ❤ 충남 아산시 청운로 119 1층(권곡동 552-51) 영업시간 ⏰ ❤ 매일 10:00 ~ 22: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매주 토요일 정기휴무 주차🚗 온양 한순희 부대찌개 본점은 식당 앞에 전용 주차장이 있어요. 아주 좋습니당🤗 점심시간에 맞춰 방문했는데 딱 자리가 있어서 금방 주차하고 식사할 수 있었어요. 분위기🔮 온양 한순희 부대찌개는 독채건물 1층에 있어서 외관과 내부 모두 깔끔하고 널찍하네요. 홀이 넓어서 쾌적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살짝 보이는 주방도 깔끔합니다. 메뉴🍴 온양 한순희 부대찌개는 메인 메뉴인 부대찌개와 부대전골뿐 아니라 묵은지 김치전골, 찜닭, .. 2023. 1. 13.
일상과 리뷰/여행♥맛집

평범하지 않은 깔끔한 맛의 부대전골: 온양 한순희 부대찌개 본점

by 곰손이 2023. 1. 13.
728x90

 

 

구수하고 칼칼한 육수와 푸짐한 햄의 깔끔한 콜라보: 충남 아산시 권곡동 온양 한순희 부대찌개 본점 방문 후기

 


 

위치📌

 

충남 아산시 청운로 119 1층(권곡동 552-51)

 

 

 

 

영업시간 ⏰

 

 

❤ 매일 10:00 ~ 22: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매주 토요일 정기휴무

 

 

주차🚗

 

 

온양 한순희 부대찌개 본점은 식당 앞에 전용 주차장이 있어요.

아주 좋습니당🤗

점심시간에 맞춰 방문했는데 딱 자리가 있어서 금방 주차하고 식사할 수 있었어요.

 

 

분위기🔮

 

 

온양 한순희 부대찌개는 독채건물 1층에 있어서 외관과 내부 모두 깔끔하고 널찍하네요.

 

 

 

홀이 넓어서 쾌적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살짝 보이는 주방도 깔끔합니다.

 

 

메뉴🍴

 

 

온양 한순희 부대찌개는 메인 메뉴인 부대찌개와 부대전골뿐 아니라 묵은지 김치전골, 찜닭, 닭볶음탕도 있어요.

전부 아주 맛있어 보이네요.

 

 

 

그 밖에도 돈가스와, 추가 메뉴도 여러 가지 있습니다.

한순희부대찌개는 메뉴가 아주 다채롭네요.

메뉴판 끝에는 부대찌개를 맛있게 먹는 방법도 나와있어요.

 

 

728x90

 

부대찌개를 먹으려 했으나 부대전골이 대표메뉴인지라 부대전골을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사진을 보니 부대찌개보다 좀 더 다양한 햄과 재료를 맛볼 수 있는 것 같아요.

매운맛도 보통과 매운맛으로 선택할 수 있고요.

 

 

 

기본반찬은 부대찌개와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달달한 어묵볶음과,

 

 

 

잘 익은 김치, 

 

 

 

시원한 동치미까지 세 가지입니다.

 

 

 

추가반찬은 셀프고요.

셀프코너에는 새로운 반찬 깍두기도 있네요😁

 

 

 

드디어 메인 메뉴 부대전골 등장❤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다양한 햄과 민찌가 가득 들어있어요.

 

 

 

보글보글 끓이니 더 맛있어 보이네요.

 

 

 

국물을 한 숟갈 먹어보니, 적당히 칼칼한 매운맛에 여러 가지 햄들이 독특한 맛을 자랑했어요.같은 부대찌개임에도 뭔가 색다른 맛을 내더라고요.

이게 바로 체인점이 아닌 음식점의 장점인가 봐요.

 

 

처음엔 약간 맹맹한 것 같은데 점점 깊은 맛이 올라오더군요.

먹을수록 입맛 당기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부대찌개를 중간정도 먹고 나서 육수를 더 부어주고 라면사리를 넣었어요.

이렇게 먹는 게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푸짐 그 자체😋

 

 

가격💰

 

 

부대전골 2인, 22,000원에 라면사리 추가 1,000원, 모두23,000원입니다😀

 

 

아쉬운 점😑

 

온양 한순희부대찌개는 맛 자체가 체인점의 일괄적인 부대찌개 맛이 아니라서 그 점이 아주 좋았어요.

다만 조금 아쉬웠던 게 햄이 냉동이었다는 거예요.

여러 가지 햄이 모두 맛있었지만 냉동이 아니었다면 더욱 깊은 맛을 자랑하지 않았을까 싶어요.

부대찌개를 특히 좋아해서 이곳저곳 많이 다녀보고 또 자주 먹어보았기에 이런 작은 것도 좀 아쉽게 느껴지네요😁

어찌 됐든, 식상하지 않은 특별함을 가지고 있는 부대찌개 맛집임은 분명합니다.

 

 


 

 

 

지금까지 충남 아산시 온양 한순희 부대찌개 본점 방문 후기였습니다🤗

이제 곧 있으면 이사 갈 동네에서 찾은 부대찌개 맛집이에요.

주차 걱정도 없어서 앞으로 자주 갈듯 하네요.

저처럼 부대찌개 좋아하시는 분 온양 한순희 부대찌개에서 부대전골 한번 드셔보세요😀

 

오늘도 재미있게 봐주셨기를 바라면서

저는 다음 시간에 또 찾아뵐게요❤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 함께 보면 좋은 글 🥨

 

2022.11.04 - [일상과 리뷰/여행♥맛집] - 넉넉한 인심에 맛까지 최고👍🏻 충남 아산시 온천동 아리랑쌈밥 본점

 

넉넉한 인심에 맛까지 최고👍🏻 충남 아산시 온천동 아리랑쌈밥 본점

42년 전통의 국내산 우렁된장과 싱싱한 쌈채소의 만남: 아산시 온천동 아리랑 쌈밥 본점 방문 후기 위치📌 ❤ 충남 아산시 충무로 8번 길 6(온천동 86-6) 영업시간 ⏰ ❤ 24시 영업 ❤ 연중무휴 주

cuddly282.tistory.com

2022.09.12 - [일상과 리뷰/여행♥맛집] - 윤기나는 쌀밥에 부대전골의 환상궁합: 충남 아산시 신송탄부대찌개

 

윤기나는 쌀밥에 부대전골의 환상궁합: 충남 아산시 신송탄부대찌개

부대찌개 대박 맛집을 아산에서 찾다!: 충남 아산시 신송탄부대찌개 방문 후기 위치📌 ❤ 충남 아산시 시민로 499번길 22-5(온양 1동 1405) 영업시간 ⏰ ❤ 매일 10:00 ~ 21:00 주차🚗 식당 앞에 주차공

cuddly282.tistory.com

2022.09.30 - [일상과 리뷰/여행♥맛집] - 너 좀 예쁘다❤ 시선을 강탈하는 산더미 물갈비: 신사우 물갈비 아산배방직영점

 

너 좀 예쁘다❤ 시선을 강탈하는 산더미 물갈비: 신사우 물갈비 아산배방직영점

맛과 인스타 감성까지 두 마리 토끼 잡기 성공!: 신사우 물갈비 아산 배방 직역점 방문 후기 위치📌 ❤ 충남 아산시 배방읍 배방로 13번 길 19-8(공수리 1600) 영업시간 ⏰ ❤ 매일 11:30 ~ 23:00 ❤ 월

cuddly282.tistory.com

 

 

http://pf.kakao.com/_xdtLNb 

 

곰손이의 노력하는 부자라이프

경제적자유와 행복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의 채널입니다♡

pf.kakao.com

 

728x90
728x9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