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로셀 참마 슬리핑팩, 참마 스티키크림, 나이트크림 솔직 사용후기 겨울철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 참마 스티키 슬리핑 팩으로 꿀피부 만들기🧴 안녕하세요❤ 피부에 관심 많은 곰손이예요👩🏻 요즘 날씨가 갑자기 추워진 데다가 마스크까지 쓰고 있으려니 피부가 영 말이 아니에요😷 찬바람에 빨갛게 달아오르고 거칠어져서 주름도 막 도드라져 보이고요. 이럴 때 피부에 특별한 영양공급을 해주지 않으면 하루아침에 훅 가버리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겨울철 보습과, 탄력, 영양공급을 돕는 성분으로 무장한 제품이 있어 소개 해드릴게요😊 1. 패키지 ❤ 용량 겉 포장부터 굉장히 깔끔하고 트렌디하네요. 보면 막 갖고 싶은 그런 느낌?😍 50ml의 용량이라 넉넉한 양이지만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귀여운 용기예요. 반투명한 용기가 고급지기도 하고요. 겉에서도 보이는 아이보리의 크림 색깔에서 빈틈없는 쫀.. 2021. 12. 10.
일상과 리뷰/리뷰

헬로셀 참마 슬리핑팩, 참마 스티키크림, 나이트크림 솔직 사용후기

by 곰손이 2021. 12. 10.
728x90

겨울철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 참마 스티키 슬리핑 팩으로 꿀피부 만들기🧴


안녕하세요❤
피부에 관심 많은 곰손이예요👩🏻

요즘 날씨가 갑자기 추워진 데다가 마스크까지 쓰고 있으려니 피부가 영 말이 아니에요😷
찬바람에 빨갛게 달아오르고 거칠어져서 주름도 막 도드라져 보이고요.
이럴 때 피부에 특별한 영양공급을 해주지 않으면 하루아침에 훅 가버리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겨울철 보습과, 탄력, 영양공급을 돕는 성분으로 무장한 제품이 있어 소개 해드릴게요😊





1. 패키지 ❤ 용량

겉 포장부터 굉장히 깔끔하고 트렌디하네요.
보면 막 갖고 싶은 그런 느낌?😍

50ml의 용량이라 넉넉한 양이지만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귀여운 용기예요.
반투명한 용기가 고급지기도 하고요.
겉에서도 보이는 아이보리의 크림 색깔에서 빈틈없는 쫀쫀함이 느껴집니다.


용기에 딱 맞는 귀요미 스파츌러도 함께 들어있어서 속 덮개 위에 올려놓고 사용하면 돼요.
보통 단지형 용기는 스파츌러 보관하기가 여간 귀찮은 게 아니었는데 이 부분에서 센스가 팍팍 느껴지네요.



2. 성분



참마 스티키 크림은 쫀쫀한 텍스쳐가 밤 사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고밀도, 고영양, 탄력 보습 케어 슬리핑 팩이에요.

여기서 가장 독특한 성분이 참마 뿌리 추출물인데요.
참마는 식물성 달팽이라고 불릴 정도로 달팽이의 점액질과 매우 유사한 성분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도 같은 효과를 내도록 노력했다니 넘 맘에 들었어요.


이렇게 쭉쭉 늘어나는 재미있는 느낌이 모두 참마 뿌리 추출물 때문이었어요.


여기에 마데카소사이드(피부 장벽 강화), 병풀(트러블 완화), 시어버터(피부결 정돈), 아데노신(피부 탄력 개선)등 겨울철 민감해진 피부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이 많이 담겨 있네요

3. 제형 발림성(흡수성)


손에 닿는 촉감은 완전 생크림 같아요😍
그렇다고 꾸덕하게 밤 같은 제형도 아니고요.
지금까지 알던 크림과는 다른 폭신폭신 부드러운 느낌이었습니다.


밀도 있고 쫀쫀한 제형이라서 그런지 발림성이 아주 훌륭하지는 않아요.
하지만 꼼꼼하게 발라주고 나면 끈적이지 않으면서도 깊은 수분감이 느껴져서 사용감은 합격입니다.

4.

제가 가장 맘에 들었던 부분인데요.
이 크림은 향이 너무 좋아요
진해서 코를 찌르지 않으면서도 은은하게 눈이 스르르 감기는 느낌이랄까요?
캐모마일 계열의 은은한 플로랄 향이 몸과 마음을 릴랙스 하게 만들어 주더라고요.
그래서 기절크림이라는 별명도 붙었나 봐요.

슬리핑 팩으로 사용하면 매일매일 꿀잠 잘 수 있겠어요😊

728x90


5. 사용방법


요렇게 스파츌러를 이용해서 얼굴에 적당량을 발라주세요.
참마 스티키 크림은 데이 크림이나 나이트 크림, 무엇으로 사용하든 부담 없지만 특히 슬리핑 팩으로 활용하면 좋아요.
밤에 도톰하게 올려놓고 자면 아침에 피부가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건조함이 확실히 개선되고 윤기가 나요.
저는 눈밑이랑 입주면이 특히 건조해서 두어 번 레이어링 해서 발라주었어요.


밤에 슬리핑 팩으로 사용하는 것은 물론 많이 끈적이지 않아서 아침에 선크림 바르기 전에 써도 밀리지 않고 괜찮았어요.

각질 제거 후에 피부 진정을 위해 사용하기도 하고요.
또 하나, 참마 슬리핑 팩을 듬뿍 바르고 마사지를 하거나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하면 효과가 더욱 좋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헬로셀 참마 슬리핑 팩, 스티키 크림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네이버 쇼핑몰에서는 이미 인기가 많은 제품이네요.
후기도 아주 좋고요.
https://smartstore.naver.com/hellocell/products/4652304496

참마 스티키 크림 수면팩 슬리핑팩 50ml : hellocell

[hellocell] 한국 대표 더마 화장품

smartstore.naver.com


요즘 같은 칼바람 부는 겨울철에는 참마 슬리핑 팩과 같은 고영양 제품이 거칠어진 피부를 꿀피부로 되살리는데 도움이 될 거예요.
특히 건성, 복합성, 민감성 피부를 가진 분들께 추천드려 봅니다🤗

속부터 광채가 올라오는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드렸기를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보습 관리 꼼꼼히 하셔서
우리 모두 피부 미인으로 거듭나요😍

그럼 다음 시간에 또 찾아뵙겠습니다❤
안녕🙋🏻‍♀️



-이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

2021.02.05 - [일상과 리뷰/리뷰] - 헬로셀 비타민K 닥터쁘띠 크림 솔직리뷰😍

헬로셀 비타민K 닥터쁘띠 크림 솔직리뷰😍

멍크림으로 유명한 비타민K 닥터쁘띠 크림 2주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피부관리하는 곰손이예요👩🏻 찬바람이 쌩쌩부는 요즘 같은 날씨에 여러분들 피부는 안녕하신가요? 저는 복합성피부라

cuddly282.tistory.com

2020.10.03 - [일상과 리뷰/리뷰] - 돈 적게 들이고 피부 좋아지는 10가지 확실한 방법🍀

돈 적게 들이고 피부 좋아지는 10가지 확실한 방법🍀

안녕하세요 ❤ 무엇이든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이번 시간에는 제가 평소에 관심 가졌던 가벼운 주제를 가지고 이야기 해 보려 해요. 바로 피부관리 인데요. 저는 오래전부터 깨끗한 피부

cuddly282.tistory.com

2021.01.09 - [일상과 리뷰/리뷰] - 화해 앱에서 이벤트 신청하고 화장품 선물받기😍

화해 앱에서 이벤트 신청하고 화장품 선물받기😍

화해 이벤트 당첨 후기💄 안녕하세요❤ 깨끗한 피부를 위해 노력하는곰손이 입니다.👩🏻 오랜만에 피부 관련 콘텐츠로 인사드리게 되었네요. 지난 12월에 제가 즐겨 사용하는 화해 앱 이벤트

cuddly282.tistory.com

728x90
728x9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