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뱅크 고객이라면? 신한금융투자 계좌 개설하고 5천원 받기 카카오뱅크에서 신한금융투자 개설 이벤트 참여하고 혜택 받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카카오뱅크 앱을 사용하는 도중 신한 금융투자 계좌를 개설하면 최대 4만 원의 혜택을 준다고 하여 이번 기회에 공모주 청약에도 사용할 겸 신한 금투 계좌를 개설하기로 했습니다. 이벤트는 내년 2월까지이니 여러분께도 얼른 소개해 드릴게요😀 1. 혜택 알아보기 이벤트 기간은 내년 2월 말일까지이고 현재 신한 금융투자 계좌가 없는 분들에 한에서 참여할 수 있어요. 카뱅을 통해서 신한금융투자 계좌를 개설하는 즉시 5,000원이 카카오뱅크 계좌로 입금되고, 해외주식을 매수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스탁콘(해외주식 상품권)도 준다고 해요. 스탁콘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니, 개설 후 1만 원이 지급되고.. 2021. 12. 27.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카카오뱅크 고객이라면? 신한금융투자 계좌 개설하고 5천원 받기

by 곰손이 2021. 12. 27.
728x90

카카오뱅크에서 신한금융투자 개설 이벤트 참여하고 혜택 받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카카오뱅크 이벤트 화면

 

카카오뱅크 앱을 사용하는 도중 신한 금융투자 계좌를 개설하면 최대 4만 원의 혜택을 준다고 하여 이번 기회에 공모주 청약에도 사용할 겸 신한 금투 계좌를 개설하기로 했습니다.

이벤트는 내년 2월까지이니 여러분께도 얼른 소개해 드릴게요😀

 

 

 

 


 

 

1. 혜택 알아보기

 

이벤트 기간은 내년 2월 말일까지이고 현재 신한 금융투자 계좌가 없는 분들에 한에서 참여할 수 있어요.

 

 

 

카뱅을 통해서 신한금융투자 계좌를 개설하는 즉시 5,000원이 카카오뱅크 계좌로 입금되고, 해외주식을 매수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스탁콘(해외주식 상품권)도 준다고 해요.

 

 

 

 

스탁콘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니, 개설 후 1만 원이 지급되고 100만 원 이상 거래했을 경우 2만 5천 원의 주식 상품권을 추가로 주는 거였어요. 아쉽🙄

이 부분은 다음 포스팅에서 자세히 다루어 보도록 할게요😃

 

 

 

여기에 국내 주식은 평생, 해외주식은 3개월간 거래수수료를 우대해 준다는 내용도 있네요.

이게 중요한 게 계좌 개설할 때 혜택을 확인하지 않으면 해외주식 매수할 때 수수료가 붙더라고요.

이제 꽤 커서 계좌마다 해외 주식 매수와 매도 시 수수료를 꼭 확인하고 개설하는 게 좋아요.

 

728x90

 

2. 신한 금융투자 계좌 개설하기

 

 

카카오뱅크 앱을 통하여 신한금융투자 주식계좌 개설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개인정보(이름과 주민번호 등)와 직장정보를 입력하고 거래 목적자금 출처도 선택해주세요.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을 촬영해 주고요.

 

 

주식계좌 개설 약관에 동의하고 상품설명서도 읽어 주세요.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선택 동의(혜택 제공용)도 반드시 해 주어야 해요.

 

 

 

주식계좌 비밀번호 4자리를 설정하고 연결계좌도 선택해주세요.

카카오뱅크 이벤트이니 카카오뱅크 계좌로만 연결할 수 있어요.

 

 

 

여기까지 하면 계좌 개설 신청은 완료입니다😊

 

 

3. 신한 알파 앱에서 계좌 개설하기

 

 

개설 신청이 완료되었다는 문자에는 시간이 조금 소요된다고 하였으나 바로 카톡이 왔어요.

신청과 동시에 계좌가 개설되네요.(아주 빠름😊)

 

카톡에 나와있는 계좌번호를 확인하고앱 설치하기를 눌러주세요.

 

 

 

카톡 링크를 통해 신한금융투자 알파 앱을 설치해요.

 

 

 

앱 설치가 끝나면 처음 화면 가장 아래쪽에 카카오뱅크 고객님 거래 시작하기를 눌러주세요.

 

 

 

다시 한번 이름과 주민번호 등의 기본정보를 입력하고 휴대폰 인증을 받아요.

약관에 동의하고 좀 전에 카카오뱅크 앱에서 설정했던 계좌 비밀번호 네 자리를 눌러주세요.

 

 

 

좀 전에 모두 입력했던 내용을 또 한 번 하려니 번거롭긴 하지만 조금만 참고 해 볼게요😑

기본적인 연락처와 거래목적, 직업 등을 입력해 주세요.

 

 

 

로그인 인증수단도 등록해 주고요.

숫자 6자리의 비밀번호지문 또는 패턴 인증까지 등록해 주면 신한 알파 앱에서 로그인할 때 사용할 수 있어요.

 

 

 

간편 인증 등록이 후에 추가로 사용 단말기를 등록하면 정말 끝이에요.

요즘 비대면 금융 업무를 이용한 사기 피해가 늘어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인지 보안이 좀 더 강화되었네요.

 

 


 

 

개설이 끝나고 카카오 뱅크 계좌를 확인해 보면 개설 축하금 5,000원이 입금되어 있어요.

이제 저도 신한 금융투자에서 주식 거래를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지금까지 카카오뱅크와 함께하는 이벤트, 신한금융투자 주식계좌 개설하고 5,000원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스탁콘(주식 상품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포스팅해 보도록 할게요😀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서 성투하시기를 기원하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저는 다음 시간에 또 찾아뵐게요.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 함께 보면 좋은 글 ❤

2021.12.15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키움증권 이벤트 : 40달러 받고 미국주식 시작하자🤑

 

키움증권 이벤트 : 40달러 받고 미국주식 시작하자🤑

키움증권에서 40달러 받아서 미국 월배당 ETF 매수 하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최근에 달러 투자를 조금씩 시작해 볼까 하고 키움증권 계좌를 개

cuddly282.tistory.com

2021.11.26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삼성증권 중개형 ISA 계좌 : 잔액 출금이 안되는 이유

 

삼성증권 중개형 ISA 계좌 : 잔액 출금이 안되는 이유

삼성증권 재테크 만능통장 중개형 ISA 제대로 알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지난번 카카오페이 상장 때 삼성증권에서 청약을 하고 3주를 배정받아

cuddly282.tistory.com

2021.10.22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NH 포인트로 주식 투자하는 방법

 

NH 포인트로 주식 투자하는 방법

잠자고 있는 포인트 전환해서 주식과 펀드에 투자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저는 주식투자를 시작한 지 1년이 조금 넘었는데요. 수익률이 엄

cuddly282.tistory.com

 

728x90
728x9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