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드쓰면 돈 드려요 : 토스 신한카드 사용후기 토스 신한카드 이벤트 : 15만 원 쓰고 13만 원 돌려받기 성공?🤔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지난 시간에 토스X신한카드 발급 이벤트에 참여해서 13만 원 돌려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린 적이 있어요. 2021.08.30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카드 쓰면 돈 드려요 : 토스 신한카드 사용하고 현금 13만 원 받기💳 카드쓰면 돈 드려요 : 토스 신한카드 사용하고 현금 13만원 받기💳 현금 13만 원 받을 수 있는 토스 신한카드 사용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지난 시간에는 롯데카드 사용하고 현금 13만 원 돌려받은 이야기 cuddly282.tistory.com 요즘 신용카드 이벤트가 굉장히 파격적이라 벌.. 2022. 1. 5.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카드쓰면 돈 드려요 : 토스 신한카드 사용후기

by 곰손이 2022. 1. 5.
728x90

토스 신한카드 이벤트 : 15만 원 쓰고 13만 원 돌려받기 성공?🤔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지난 시간에 토스X신한카드 발급 이벤트에 참여해서 13만 원 돌려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린 적이 있어요.

2021.08.30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카드 쓰면 돈 드려요 : 토스 신한카드 사용하고 현금 13만 원 받기💳

카드쓰면 돈 드려요 : 토스 신한카드 사용하고 현금 13만원 받기💳

현금 13만 원 받을 수 있는 토스 신한카드 사용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지난 시간에는 롯데카드 사용하고 현금 13만 원 돌려받은 이야기

cuddly282.tistory.com


요즘 신용카드 이벤트가 굉장히 파격적이라 벌써 세 번째 발급받아 사용 중인데 조건 금액보다 조금씩 초과해서 사용하는 경향이 있었어요.
딱 맞춰서 소비하는 게 생각처럼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확실하게 통제해 보리라 다짐했어요.
딱 15만 원 사용하고 13만 원을 받기로 마음먹었죠.
과연?



사용 조건을 다시 살펴보면,
한 달간 ① 10만 원을 사용하면 10만 원을, 다음 달에 ② 5만 원을 사용하면 3만 원을 돌려준다는 내용이었어요.


일단, 첫 달은 10만 원 쓰기 성공이에요.
과소비하지도 않고 딱 적당하게 써서 아주 만족스러웠죠.
게다가 회비를 걷는 지인 모임에서 같이 식사하고 이 카드로 계산했어요.
결국 제 돈은 거의 쓰지 않고 10만 원을 돌려받게 된 거죠. 좀 얌체 같긴 하지만 꿀은 꿀 아니겠어요?



약속한 날짜에 신한카드에서 10만 원이 입금되었고 바로 주식계좌에 넣어서 투자했어요.
왠지 승자가 된 기분?


기쁜 마음으로 그다음 달에도 딱 맞춰 쓰려고 노력했어요.


쓰다 보니 만원 정도 초과해서 사용했네요.
그래도 5만 원 이상 사용했으니 3만 원을 돌려받을 수 있으리라 생각했는데 약속한 날짜가 한참 지나도 돈이 입금되지 않는 거예요🙄
그래서 신한카드 앱(신한 플래이)을 통해 톡 상담을 해 보았어요.

728x90


이럴 수가😥
도로공사 결제 건은 실적에 포함되지 않아 캐시백이 지급되지 않았다는 답변을 받았어요.


이벤트 신청할 때 모두 확인했다고 생각했는데 놓친 부분이 있었지 뭐예요.


다시 보니 후불교통, 하이패스 등의 무승인 거래는 이용금액에 포함되지 않는다는 내용이 명시되어 있더라고요.


고속도로 통행요금(13,300원)이 반영되지 않아 3만 원을 받지 못하게 된 거예요.


몇 천 원 때문에 3만 원을 받지 못해 억울한 생각이 들었지만 역시나 카드회사는 그리 호락호락하지 않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앞으로 이런 신용카드 캐시백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내용을 꼼꼼히 봐야 한다는 것도 배웠고요.


그래도 연회비(15,000원) 포함 총 181,700원 사용하고 10만 원을 돌려받았으니 나름 슬기롭게 소비했다고 생각해요.
게다가 이번에는 꼭 필요한 곳에만 돈을 썼다는 점에서 스스로 높이 평가하고 싶네요😁


이제 그만 신한카드를 해지할까 생각하던 중 신한카드 고객센터에서 전화가 왔어요.
여러 번 못 받았는데 꾸준히 전화가 오더라고요😶
결국 받아봤더니 아파트 관리비나 가스비를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할인 혜택을 주겠다고 하더라고요.
그 밖에도 현재 캐시백 이벤트도 하고 있고요.


그래도 넘어가지 않고 '할인 적용된 내역은 전월 실적에 포함되지 않잖아요?'라고 나름 날카롭게 질문했어요.
예를 들어 아파트 관리비 10만 원에 대해 5천 원을 할인해 주었다면 그 10만 원은 실적에 포함되지 않는 경우가 많거든요.
그런데 웬걸 모두 포함된다는 거예요.

관리비가 매달 20만 원 안팎으로 나오고 가스비에 생활비 조금만 결제하면 30만 원 실적을 채울 수 있겠더라고요.
3천 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거죠.
매번 관리비 확인하고 입금하는 수고도 덜 겸 자동결제하기로 했어요.

여기서 월납 요금 10% 할인은 승인금액 한도(5만 원)와 할인한도 때문에 별 의미는 없어 보이네요.
이래서 꼼꼼히 읽어보아야 합니다.


이렇게 이번 달부터 신한카드로 자동결제가 신청되었어요.
여기서 가장 중요한 건 30만 원 실적 채우려고 억지로 돈을 쓰지 않아야 한다는 점이에요.
자칫 3천 원 돌려받으려고 안 써도 되는 10만 원을 쓸 수도 있는 거니까요.
실적에 연연하지 않고 편안하게 사용하기로 마음먹었답니다.


무슨 이유에서인지 캐시백이 3번, 총 11,000원이나 들어왔어요.
상담하시는 분이 캐시백 행사한다고 말한 게 이거였나 봐요.



지금까지 토스 신한카드 쓰고 13만 원 돌려받기 절반 성공 후기였습니다.
요즘 신용카드 이벤트가 너무나 혜자여서 즐겨 사용하고 있는데 금액을 맞춰 사용하는 게 생각보다 쏠쏠한 재미가 있어요.
은근히 계획적인 소비 습관이 길러지기도 하고요😀

토스와 카카오뱅크앱 신용카드 이벤트 페이지


지금도 토스나 카카오뱅크,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등에서 신용카드 이벤트를 다양하게 하고 있으니 평소에 신용카드를 현명하게 사용하는 분들께 강하게 추천드려요🤗
곰손이의 신용카드 이벤트 참여는 앞으로도 계속됩니당😀

읽어주신 모든 분들이 경제적 자유인이 되기를 기원하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저는 다음 시간에 또 찾아뵐게요.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 함께 보면 좋은 글 ❤

2020.08.22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안녕하세요. 곰손이에요. 긴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됐어요. 햇빛이 어찌나 뜨거운지ㅠㅠ 물놀이하고 싶은 날씨지만 휴가는 끝나버렸다는😥 시원한 아이스커피를 마시며 아쉬

cuddly282.tistory.com

2020.12.26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카카오뱅크 삼성카드 쓰고 9만원 돌려받기💰

카카오뱅크 삼성카드 쓰고 9만원 돌려받기💰

신용카드 발급💳, 다시 한번 나를 믿어보기로 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저는 2년 전부터 가지고 있는 신용카드를 모두 잘라버리고 체크카드만

cuddly282.tistory.com

2021.08.27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롯데카드 사용하고 13만원 돌려받은 후기

롯데카드 사용하고 13만원 돌려받은 후기

롯데카드 사용했더니 13만 원이 내 통장으로!! 이것은 개꿀🤑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지난 시간에 토스 앱을 통한 이벤트에 참여하여 롯데카드를

cuddly282.tistory.com

728x90
728x9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