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카드 쓰고 돈 버는 신박한 방법: 우리카드 사용하고 14만원 받기 카드의 정석 우리카드로 15만 원 사용하면 14만 원을 돌려받을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지난 시간 신한카드를 끝으로 카테크(신용카드 재테크)를 잠시 쉬었었는데요. 2022.01.05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카드 쓰면 돈 드려요 : 토스 신한카드 사용후기 카드쓰면 돈 드려요 : 토스 신한카드 사용후기 토스 신한카드 이벤트 : 15만 원 쓰고 13만 원 돌려받기 성공?🤔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지난 시간에 토스X신한카드 발급 이벤트에 참여해서 13만 원 cuddly282.tistory.com 신한카드를 해지하지 않고 아파트 관리비, 가스비 등을 자동결제 신청해서 지금까지 편하게 사용해 왔거든요. .. 2022. 6. 8.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신용카드 쓰고 돈 버는 신박한 방법: 우리카드 사용하고 14만원 받기

by 곰손이 2022. 6. 8.
728x90

카드의 정석 우리카드로 15만 원 사용하면 14만 원을 돌려받을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지난 시간 신한카드를 끝으로 카테크(신용카드 재테크)를 잠시 쉬었었는데요.

 

2022.01.05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카드 쓰면 돈 드려요 : 토스 신한카드 사용후기

 

카드쓰면 돈 드려요 : 토스 신한카드 사용후기

토스 신한카드 이벤트 : 15만 원 쓰고 13만 원 돌려받기 성공?🤔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지난 시간에 토스X신한카드 발급 이벤트에 참여해서 13만 원

cuddly282.tistory.com

 

신한카드를 해지하지 않고 아파트 관리비, 가스비 등을 자동결제 신청해서 지금까지 편하게 사용해 왔거든요.

그런데 특별한 혜택도 없는 것 같고, 필요 없는 유료 서비스에 가입하라는 권유 전화가 자꾸 와서 이참에 신용카드를 바꿔보기로 했어요.

 

 

 

 


 

1. 카드 발급 신청하기

 

저는 신용카드를 카카오뱅크 또는 토스 앱에서 이벤트를 통해 만들어요.

이번에는 토스로 선택했죠😀

 

토스 앱을 실행하고 메인 화면 가장 아래로 스크롤하면 카드 혜택 받기 메뉴가 있어요.

여길 꾹 눌러주면,

 

 

 

추천카드가 좌르륵 뜨죠?

이 중에서 14만 원을 돌려주는 카드의 정석 우리카드로 선택!

 

 

 

조건을 꼼꼼히 살펴볼게요.

카드 신청 기간은 이번 달(6월 1일~30일)까지이고, 다음 달 15일(7월 15일)까지 10만 원을 사용해야 해요.

그러면 8월 24일(수) 이후에 10만 원을 입금받을 수 있고요,

7월 16일(토)~8월 15일(월)까지 5만 원을 더 사용하면 9월 28일(수) 이후에 4만 원을 입금받는 거예요.

 

15만 원 썼는데 연회비(10,000원)를 포함해서 2만 원밖에 안 쓴 게 되는 매직이 펼쳐지는 거죠!

 

하지만 애초에 쓰지 않아도 되는 돈을 신용카드로 마구 긁었다면 이런 혜택은 아무 소용없겠죠?

꼭 필요한 것만 결제해야 이득이라는 점 잊지 마세요🤗

 

여기서 6개월 동안 우리카드 사용 이력이 없어야 하는 것과, 연회비는 이용실적에 포함되지 않는 점 꼭 기억하세요.

 

 

 

카드를 꾸준히 사용할 계획이라면 사용 혜택도 확인하고요.

할인되는 항목은 꽤 많은데 건당 할인한도통합 월 할인한도가 있으니 무한정 할인받지 못한다는 걸 알고 있어야 해요.

전월 실적은 30만 원을 채워주어야 하고요.

 

 

 

이제 카드 신청하기를 누르고 휴대폰으로 인증을 마친 후,

 

 

 

연소득과 신용점수를 입력하고 결제일을 선택합니다.

참고로, 결제일을 14일로 지정하면 매달 1일에서 말일까지 사용금액을 결제할 수 있어 관리가 편하답니다.

 

 

 

이제, 결제계좌 선택, 희망 한도를 지정하면 카드 신청 완료입니다.

연회비는 만원 이네요.

 

 

 

2. 이벤트 응모하기

 

 

이제, 가장 중요한 단계가 남았어요.카드를 신청했다면 이벤트에 꼭 응모해야 해요.

 

728x90

 

 

신청한 카드 메인화면으로 돌아가서 응모하기를 눌러주세요.이름과,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간 다한 게 응모 완료입니다.

 


 

우리카드는 신청 후 전화가 오더라고요.

몇 가지 정보를 물어보고 결제일도 다시 확인하고요.

그러고 나서는 다음날 또 전화와 서는 리볼빙까지 신청하라고 하더라고요.

필요 없다고 했지만 지속적인 권유에 못 이겨서 결국 신청했어요😥

 

사용하지 않으면 그만이려니 하고 넘어갔지만 조금 불편했습니다.

그래도 13만 원이라는 큰 혜택을 받으니 이 정도쯤이야 괜찮다고 생각해요😀

 

요즘 토스나 카카오뱅크 등을 통해서 신용카드 발급 이벤트를 매달 하잖아요?

혜택도 어마어마하고요.

잘만 사용하면 분명 이득이니 골고루 잘 사용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단, 절대 남용하지 말고, 딱 15만 원 쓰고 14만 원 돌려받는 기쁨을 꼭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토스에서 우리 카드 신청하고 14만 원 돌려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카드 사용 후기도 남겨 보도록 할게요.

 

읽어주신 모든 분들이 경제적 자유인이 되기를 기원하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저는 다음 시간에 또 찾아뵐게요.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 함께 보면 좋은 글 ❤

2020.12.26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카카오뱅크 삼성카드 쓰고 9만원 돌려받기💰

 

카카오뱅크 삼성카드 쓰고 9만원 돌려받기💰

신용카드 발급💳, 다시 한번 나를 믿어보기로 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저는 2년 전부터 가지고 있는 신용카드를 모두 잘라버리고 체크카드만

cuddly282.tistory.com

2021.08.30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카드쓰면 돈 드려요 : 토스 신한카드 사용하고 현금 13만원 받기💳

 

카드쓰면 돈 드려요 : 토스 신한카드 사용하고 현금 13만원 받기💳

현금 13만 원 받을 수 있는 토스 신한카드 사용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지난 시간에는 롯데카드 사용하고 현금 13만 원 돌려받은 이야기

cuddly282.tistory.com

2021.05.14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카카오뱅크 삼성카드 3개월 이용후기, 롯데카드 발급받고 13만원 돌려받기💰

 

카카오뱅크 삼성카드 3개월 이용후기, 롯데카드 발급받고 13만원 돌려받기💰

카카오뱅크 삼성카드 3개월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예요👩🏻 한동안 신용카드 없이 체크카드만 쓰던 제가 3개월 전부터 다시 신용카드를 사용하기

cuddly282.tistory.com

 

 

http://pf.kakao.com/_xdtLNb 

 

곰손이의 노력하는 부자라이프

경제적자유와 행복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곰손이의 채널입니다♡

pf.kakao.com

728x90
728x9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