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달 쓰는 주유비 확실하게 줄여주는 신박한 앱: 오일나우 당신의 똑똑한 주유를 위해: 오일나우 앱으로 내 주변 가장 저렴한 주유소 찾기 나는 장거리 출퇴근을 한다.매일 40분씩 아침저녁으로 운전을 하다 보니 매달 들어가는 주유비가 만만치가 않다.그래서 기름값이 오른다고 하면 아주 예민해 진다. 주유비를 조금이라도 아껴보고자 동네에서 가장 싼 주유소를 찾아다니고, 할인되는 신용카드나 지역화폐를 사용한다.그런데 저렴한 주유소까지 일부러 가는 거리를 생각하면 기름값을 많이 아끼지는 못하는 것 같아 좀 그렇다.마침, 이런 나의 불편함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아주아주 유용한 앱을 발견하여 공유해 본다. 1. 오일나우 앱 다운로드하기 플레이스토어에서 오일나우를 다운받아 보자. 오일나우는 한국석유공사와 공식 콘텐츠 협약을 했다고 하여 더욱 믿음직스럽다. 지금 있는 곳에서 가.. 2023. 4. 17.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매달 쓰는 주유비 확실하게 줄여주는 신박한 앱: 오일나우

by 곰손이 2023. 4. 17.
728x90

당신의 똑똑한 주유를 위해: 오일나우 앱으로 내 주변 가장 저렴한 주유소 찾기

 

나는 장거리 출퇴근을 한다.매일 40분씩 아침저녁으로 운전을 하다 보니 매달 들어가는 주유비가 만만치가 않다.그래서 기름값이 오른다고 하면 아주 예민해 진다.

 

주유비를 조금이라도 아껴보고자 동네에서 가장 싼 주유소를 찾아다니고, 할인되는 신용카드나 지역화폐를 사용한다.그런데 저렴한 주유소까지 일부러 가는 거리를 생각하면 기름값을 많이 아끼지는 못하는 것 같아 좀 그렇다.마침, 이런 나의 불편함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아주아주 유용한 앱을 발견하여 공유해 본다.

 

 

 

 


 

 

1. 오일나우 앱 다운로드하기

 

 

플레이스토어에서 오일나우를 다운받아 보자.

 

 

 

오일나우는 한국석유공사와 공식 콘텐츠 협약을 했다고 하여 더욱 믿음직스럽다.

지금 있는 곳에서 가장 가깝고, 저렴한 주유소를 찾아주는 게 핵심 서비스인데 대박인 것은 내 스마트폰에 깔려있는 내비게이션 앱을 통해 바로 안내해 준다는 것이다.

 

 

 

 

여기에 한 달 자동차 유지비까지 기록해 주니 여러모로 아주 쓸모가 있는 앱이다.

 

 

2. 오일나우 사용하기

 

 

오일나우 앱 다운로드가 끝나면 가장 먼저 한 달 주유비가 얼마정도 되는지 입력한다.

한 달에 15만 원 정도를 기름값으로 쓴다면 오일나우를 통해 2만 원 정도를 아낄 수 있다고 한다.

카카오나 네이버를 통해 로그인할 수 있으므로 이 또한 간편하다.

 

 

 

간편 로그인 후 차량번호만 입력해도 내 자동차 유지비까지 관리해 준다.

 

 

 

다음으로 주유소를 찾아주는 데 사용하는 내비를 선택한다.

이제 오일나우를 통해 내차관리와 주유소 찾기 등의 서비스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지도상에 표시되는 가격 단위를 정하면 내 주변에 가장 저렴한 주유소를 바로 찾아준다.가까우면서도 저렴한 곳을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아주 좋다.

 

 

728x90

 

 

3. 주유하기

 

 

추천 1위의 주유소를 클릭하면 내가 즐겨 사용하는 카카오내비가 바로 실행된다.

 

 

 

특히, 초행길에서 주유소 찾기에 오일나우가 아주 유용하게 쓰일 것 같다.

이제는 어디 가도 주유소 찾아 헤맬 필요가 없겠다.

 

 

 

추천해 준 주유소에 도착해서 확인해 보니 오일나우에서 알려준 가격과 다르지 않다.

 

 

 


 

 

 

지금까지 주유비를 확실하게 아낄 수 있는 신박한 앱 오일나우에 대해 알려드렸다.

매달 만만치 않는 돈을 주유비로 쓰신다면 오일나우를 활용하여 소중한 시간과 돈을 아껴보시기를 바란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3.04.03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자동차보험 최저가로 가입하고 네이버포인트 3만 원 받기

 

자동차보험 최저가로 가입하고 네이버포인트 3만 원 받기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포인트 3만 원 지급!: 네이버 페이에서 자동차 보험료 가입하기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다면 자동차 보험은 의무가입이다. 게다가 일 년에 한 번씩 갱신도 해야 한다. 2022.03

cuddly282.tistory.com

2023.03.27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부동산] - 이사 할 때 복잡한 주소 변경 원스톱으로 끝!: kt무빙 원클릭 서비스

 

이사 할 때 복잡한 주소 변경 원스톱으로 끝!: kt무빙 원클릭 서비스

곰손이의 부동산 공부 1-⑤: 주소변경은 kt무빙 주소변경 서비스로 간편하게! 두 달 전 이사하고 전입신고하면서 우편물 발송 주소를 한꺼번에 변경하라고 안내받았었다.그때 kt무빙을 알게 되었

cuddly282.tistory.com

2023.03.20 - [경제적 자유를 위한 노력/자산관리] - 카카오페이 현금영수증 정보 등록하고 소득공제 받기

 

카카오페이 현금영수증 정보 등록하고 소득공제 받기

카카오페이 사용할 때 자동으로 현금영수증 발급받는 방법 요즘 카카오톡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을 찾아보기 힘들정도로 카카오는 우리 삶 속에 깊숙이 자리 잡고 있다.카카오페이 또한 결제는

cuddly282.tistory.com

 

 

http://pf.kakao.com/_xdtLNb 

 

 

728x90
728x9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