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손이의 고기로드(4) : 세종 조치원 몽마르뜨🍖 안녕하세요❤ 고기 좋아하는 곰손이예요👩🏻 우리 신랑은 유년시절 돈까스집 아들이었어요. 그래서 돈까스에는 굉장히 진심이더라고요😁 가끔 맛있는 돈까스가 먹고 싶다고 하는데 특히 옛날 식으로 만든 수프와 꾹꾹 눌러 나오는 밥이 그립다고 하더라고요. 요즘 돈까스 집에 가면 밥을 봉긋하게 담아주잖아요? 그래서 검색하던중 가까운 곳에 옛날 식 돈까스를 파는 곳이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가 정겹고 매력 있어서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추억이 방울방울 돈까스 찐찐 맛집😋 세종 조치원 몽마르뜨🥩 위치📌 ❤ 세종시 조치원읍 조치원로 31 영업시간 ⏰ ❤ 매일 10:00~22:00 ❤ 1,3주 월요일 휴무 주차🚗 건물 앞에는 주차 단속을 하니 주차하시면 안 되고 재래시장 공영주차장이나 조치.. 2021. 5. 21.
일상과 리뷰/여행♥맛집

곰손이의 고기로드(4) : 세종 조치원 몽마르뜨🍖

by 곰손이 2021. 5. 21.
728x90

안녕하세요❤

고기 좋아하는 곰손이예요👩🏻

 

우리 신랑은 유년시절 돈까스집 아들이었어요.

그래서 돈까스에는 굉장히 진심이더라고요😁

 

가끔 맛있는 돈까스가 먹고 싶다고 하는데

특히 옛날 식으로 만든 수프와 꾹꾹 눌러 나오는 밥이 그립다고 하더라고요.

 

요즘 돈까스

요즘 돈까스 집에 가면 밥을 봉긋하게 담아주잖아요?

그래서 검색하던중 가까운 곳에 

옛날 식 돈까스를 파는 곳이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가 정겹고 매력 있어서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추억이 방울방울  돈까스 찐찐 맛집😋 세종 조치원 몽마르뜨🥩


위치📌

 

❤ 세종시 조치원읍 조치원로 31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 1,3주 월요일 휴무

 

주차🚗

 

건물 앞에는 주차 단속을 하니 주차하시면 안 되고

재래시장 공영주차장이나 조치원 주차타워를 이용해야 해요.

휴일에는 단속을 안 하는지 차들이 대어져 있긴 한데 그래도 위험하니 비추합니다.

 

근처에 조치원 시장이 있어요.

여기도 한번 투어 와야겠어요😀

그런데 지금은 공사 중이라 재래시장 공영주차장은 이용할 수가 없네요😥

이곳도 주차 문제가 좀 있나 봐요. 

휴일이어서 그랬는지 생각보다 많이 복잡했어요.

식당 앞에 붙어있는 안내에 따라 조치원 주차타워에 주차하고 주차 할인권을 받는 게 가장 좋을 것 같아요.

 

분위기🔮

 

레스토랑 내려가는 계단과 입구, 앙증맞은 레스토랑 로고

식당은 지하에 있는데요, 내려가는 입구부터

추억 돋는 분위기에 취해버렸어요😍

응팔의 한 장면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속에 들어온 것 같아 기분이 묘하더라고요.

 

모든 게 옛날식인데 딱하나 세련된 느낌의 외부 작은 간판이 눈에 띄네요😊

 

홀 한가운데 피아노와 옛날 가구들이 시간여행 온 것 같은 기분이 들게 하더라고요.

 

홀과 주방
귀여운 조명과 거울

조명과 거울도 완전 추억 돋죠?

 

작은 소품까지 어느 하나 레트로스럽지 않은 게 없어요.

어설프지 않게 콘셉트를 확실하게 잡은 것 같아 더욱 매력적이더라고요.

 

2인 좌석과 그곳에서 바라본 홀의 모습
추억어린 후추통과 냅킨통

2인 좌석은 반 개방 형식으로 

방해받지 않고 식사할 수 있다는 것도 참 좋았어요.

조금 좁은 듯 보이지만 둘이 먹기에는 딱 알맞은 크기예요.

 

메뉴🍴

 

몽마르뜨 메뉴(안주도 있네용)

메뉴가 참 다양하죠? 모두 맛있을 것 같지만 첫 방문이므로 

신랑은 돈까스 저는 비후까스를 시켰어요.

그리고 음료는 추억 돋는 밀크쉐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옛날 발음 비후까스 정감있네요😁

 

추억 돋는 냅킨에 포크, 나이프를 세팅해 주시고,

익은 김치단무지가 나왔어요.

이렇게 길쭉하게 썰어 나온 단무지도 오랜만이에요😃

 

식전 수프예요. 

수프도 옛날 먹던 그 맛이었어요.

자극적이거나 짜지 않으면서 직접 만든 고소한 맛이 참 좋았어요.

돈까스와 비후까스

드디어 돈까스비후까스가 나왔어요.

겉으로 보기엔 소스가 똑같아서 구별이 안 가네요.

 

요즘에 자주 먹던 진한 소스가 아니고

제대로 옛날식 브라운소스예요.

고기 두께
마카로니도 커엽😍

샐러드를 상추 위에 올려준 게 너무 귀엽지 않나요?🤣

샐러드 소스도 옛날에 먹던 케첩과 마요네즈 섞은 그런 소스였습니다.

 

고기가 그리 두껍진 않고 크기도 크지는 않지만

적당한 양에 맛은 기대 이상이었어요.

 

특히 소스가 너무 달지 않으면서도 점도도 적당하고 정말 맛있더라고요. 

내공이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찐 맛집 인정👍🏻

추억의 밀크쉐이크예요.

컵 마저 추억을 자극하네요😊

여렸을 때 좋아라 했던 밀쉐라 신기하고 반갑고 그랬어요.

너무 달아서 자주 먹진 못할 것 같지만

돈까스와 참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습니다.

 

다 먹고 일어나려고 했는데 후식까지 주시더라고요.

후식 주는 돈까스집 정말 정말 오랜만이죠?

신랑은 커피, 저는 주스를 시켰어요.

맛은 상상하는 그 맛이지만요.😊

 

가격💰

 

가격은 돈까스가 8,000원, 비후까스가 12,000원, 밀크쉐이크가 4,000원이었습니다.

가격도 참 괜찮죠?😀

특히 돈까스는 가성비가 최고👍🏻

 

 

아쉬운 점😑

 

주차의 경우 주차장이 식당이랑 떨어져 있어서 

조금 걸어와야 하는 게 조금 아쉬웠어요.

이곳도 주차문제가 빨리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또 한 가지 김치가 겉절이가 아닌 게 조금 아쉬웠어요.

돈까스도 겉절이랑 먹으면 정말 맛나거든요.

요거는 개인 취향이라 익은 김치 좋아하시는 분들은 괜찮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세종 조치원 추억의 돈까스 맛집 몽마르뜨 방문 후기였습니다🤗

신랑은 인생 돈까스집 찾았다고

자주 오자고 하더라고요.

저도 정말 맛있었고요😀

 

조만간 다른 메뉴도 다 먹어보러 다시 방문하기로 했어요.

 

여러분들도 가족, 연인과 맛있는 돈까스 먹으러 방문해 보세요.😀

 

오늘도 재미있게 봐주셨기를 바라면서

저는 다음 시간에 또 찾아뵐게요❤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728x90
728x9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