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집이 붕세권이 아니어도 괜찮아🥰 간편 조리 식품 미니 붕어빵 오븐에 구워 먹기😍 안녕하세요❤ 곰손이예요👩🏻 작년 겨울까지만 해도 우리 집은 붕세권이었어요. 그런데 올겨울에는 아무리 기다려도 붕어빵을 팔지 않더라고요😥 1,000원에 두마리였어도 정말 맛있었는데... 도대체 어디로 가신걸까요?😫 이런 제 마음을 어떻게 아셨는지 친한 지인께서 새해 모임을 못하게 되어 서운하다고 집으로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붕어빵 사먹는 즐거움이 컸던 제게 아주 딱 맞는 선물이었지 모예요😀 생각지도 못한 붕어빵을 받게 되어 완전 감동받았어요. 감사한 마음을 어떻게 보답해 드려야 할지 고민 중입니다. 이렇게 종류는 두 가지 보내주셨는데 하나는 초코맛, 하나는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있는 붕어빵이에요. 보기만 해도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한 봉지당 20~25마리 정.. 2021. 1. 14.
일상과 리뷰/여행♥맛집

우리집이 붕세권이 아니어도 괜찮아🥰

by 곰손이 2021. 1. 14.
728x90

간편 조리 식품 미니 붕어빵 오븐에 구워 먹기😍

안녕하세요❤

곰손이예요👩🏻

 

작년 겨울까지만 해도 우리 집은 붕세권이었어요.

그런데 올겨울에는 아무리 기다려도 붕어빵을 팔지 않더라고요😥

1,000원에 두마리였어도 정말 맛있었는데...

도대체 어디로 가신걸까요?😫

 

이런 제 마음을 어떻게 아셨는지

친한 지인께서 새해 모임을 못하게 되어 서운하다고

집으로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붕어빵 사먹는 즐거움이 컸던 제게 아주 딱 맞는 선물이었지 모예요😀

생각지도 못한 붕어빵을 받게 되어 완전 감동받았어요.

감사한 마음을 어떻게 보답해 드려야 할지 고민 중입니다.

 

 

이렇게 종류는 두 가지 보내주셨는데

하나는 초코맛, 하나는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있는 붕어빵이에요.

보기만 해도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한입컷 가능~!

 

한 봉지당 20~25마리 정도 들어있어 양도 넉넉하네요.

한 마리 크기는 손바닥에 쏙 들어가는 정도의 귀여운 사이즈입니다.

 

 

냉동실에 보관해놓고 먹고 싶을 때마다 꺼내서 오븐에 구워 먹으면 되겠어요.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커스터드 붕어빵이 정말 기대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조리 시작~🤗

728x90

조리방법은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오븐 모두 가능한데

저희 집엔 에어프라이어가 없고

전자레인지 겸용 오븐이 있어요.

 

이사온지 1년 반이 되었지만 전자레인지만 매일같이 사용하고

오븐은 한 번도 사용하지 않았다는🙄

 

처음엔 빵도 만들고 쿠키도 구워 먹으리라 다짐했건만

역시 무엇이든 계획대로 안 되는 게 인간인가 봅니다😌

 

그래서 귀한 붕어빵을 구워보는 걸로 오븐을 개시하기로 하였습니다.

야 나두 오븐 쓸수 있어!

열 마리에 190도 예열해서 7~8분 조리하면 된다고 되어있어요.

저는 혼자이지만 여덟 마리 정도는 거뜬히 가능할 거 같아

여덟 마리 6분으로 조리해 보았습니다.

 

익혀지는 동안 오븐에서 맛있는 냄새가 폴폴 났어요.

아침에 빵집 가면 나는 냄새랄까요?😁

 

 

경쾌한 소리와 함께 완성되었습니다.

매우 뜨거우니 조심해서 꺼내고

한입 베어 물어보았습니다.

 

 

그야말로 겉바속촉이었어요.

작은 크기인데 안에 크림은 많이 들어있고요.

 

정말 맛나네요😋

예상대로 커스터드 크림 붕어빵은 매우 매우 맛있고

초콜릿도 너무 달아서 많이 못 먹을 줄 알았는데

진한 다크 초콜릿 맛이 나서

은은하니 계속 들어갑니다.

 

식사 직후인데도 혼자 여덟 마리 흡입해버렸습니다😁

 


이제 우리 집은 붕세권 아니어도 괜찮아요🤗

신랑 오면 한번 더 구워 먹기로 했어요.

 

지금까지 오븐에 구워 먹는 맛있는 미니 붕어빵이었습니다.

선물해주신 지인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저는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다음 시간에 또 찾아뵐게요❤

 

안녕🙋🏻‍♀️

 

 

 

728x90
728x9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