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서 세계속으로(2) - 이탈리아🍕 나만 알고 싶은 숨은 화덕피자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노이'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맛난 음식 좋아하는 곰손이예요👩🏻 여러분들은 화덕 피자 좋아하시나요? 저는 화덕으로 요리한 음식은 다 좋아하는 것 같아요. 담백하고 고소하고 쫀득하고 너무 맛나요🥰 미스터피자나 빅스타피자 같은 미국 스타일의 피자도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두 조각 정도 먹고 나면 질려서 못 먹겠더라고요. 그런데 화덕에 구운 피자는 네 조각이 기본으로 들어가요😛 그냥 미치도록 맛있어요. 화덕피자는 제 최애 음식 중의 하나랍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먹어서 세계 속으로 2탄으로 저희 동네에 화덕피자와 파스타가 정말 맛있는 집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1탄을 못 보셨다면↓↓↓ 2021/02/23 - [곰손이의 일상.. 2021. 3. 2.
일상과 리뷰/여행♥맛집

먹어서 세계속으로(2) - 이탈리아🍕

by 곰손이 2021. 3. 2.
728x90

나만 알고 싶은 숨은 화덕피자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노이'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맛난 음식 좋아하는 곰손이예요👩🏻

 

여러분들은 화덕 피자 좋아하시나요?

저는 화덕으로 요리한 음식은 다 좋아하는 것 같아요.

담백하고 고소하고 쫀득하고 너무 맛나요🥰

 

미스터피자빅스타피자 같은 미국 스타일의 피자도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두 조각 정도 먹고 나면 질려서 못 먹겠더라고요.

 

그런데 화덕에 구운 피자는 네 조각이 기본으로 들어가요😛

그냥 미치도록 맛있어요.

화덕피자는 제 최애 음식 중의 하나랍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먹어서 세계 속으로 2탄으로

저희 동네에 화덕피자와 파스타가 정말 맛있는 집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1탄을 못 보셨다면↓↓↓

2021/02/23 - [곰손이의 일상/여행❤음식] - 먹어서 세계속으로(1) - 멕시코🌯

 


 

한적한 동네에 작은 건물 2층이 레스토랑인데

홀에는 테이블이 그리 많지 않고

주방은 오픈되어 있어요.

업체 대표사진

아담한 레스토랑이죠.

 

도 참 예쁘게 나오네요.

 

친한 언니들과 셋이 갔는데 피자 하나, 파스타 하나, 리조토 이렇게 세 가지 메뉴를 시켰어요.

셋이 먹기 딱 맞는 양이더라고요.

 

음료는 레몬에이드(5,000원)스프라이트(2,500원)으로 주문했고요.

 

피클은 신선한 느낌이 들고 아주 시지도 않아서 

메인 메뉴와 함께 먹기 좋았어요.

 

1. 부라타피자 (25,000원)

 

가운데 커다란 부라타 치즈가 얹어져 나와요.

얼마나 먹음직스럽던지.

비주얼에 정말 반해버렸어요😍

 

나오자마자 직원분이 가운데 부라타 치즈를 갈라주시는데

그전에 사진을 찍지 못한 게 아쉬웠어요.

동글동글 너무 예뻤거든요.

 

마르게리따 피자와 비슷한 느낌이지만

부라타치즈가 듬뿍 얹어져 있어서 색다른 맛이 있어요.

예쁜 피자가 맛도 최고네요.

 

다만 부라타 치즈가 차가운 편이라서

따뜻한 화덕피자가 금방 식은 느낌이 들긴 해요😥

그래도 피자의 맛을 방해하는 정도는 아니었어요.

 

여느 화덕피자가 그렇듯 빵 끝까지 완전 맛있었어요.

치즈의 풍미가 그냥 미쳤어요.

 

제 최애 피자는 고르곤졸라였는데 

오늘부터 부라타 치즈를 사랑하게 되었네요😍

 

2. 명란파스타 (17,000원)

저는 토마토파스타로제파스타를 좋아하는데

오늘은 오일파스타로 주문해 봤어요.

 

명란이 느끼함을 잡아주어서 자극적인 향신료 없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이 솔솔 뿌려져 있으니 한국적인 느낌도 나고

제 입맛에는 딱 맞더라고요.

 

이제는 오일파스타도 자주 먹어줘야겠어요.

노이는 여러 번 방문해서 여러 가지 파스타를 먹어봤지만

모든 파스타가 다 맛있었어요.

이 집 파스타도 정말 잘하네😘

 

3. 오징어 먹물 리조토 (17,000원)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메뉴를 여러 가지 시켜도 배가 아주 부르다는 느낌이 안 들어요.

저만 그런가요?😁😁

그래서 리조또를 꼭 먹어줘야 해요.

리조또가 피자나 파스타보다 포만감을 더 주는 것 같아요.

 

보기엔 좀 그래 보일 수도 있지만 이것도 아주 맛있었어요.

 

명란 파스타처럼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간이 잘 되어있어서 입맛을 사로잡네요.

오징어도 탱글탱글 씹는 맛이 있고요.

 


 

노이의 특별한 점💚

화덕피자 좋아해서 여러 군데 다녀봤지만

장인의 솜씨가 느껴지는 곳이었습니다.

화덕피자와 파스타는 어떤 메뉴를 먹어도 다 맛있을 것 같아요.

근처에 오신다면 한 번쯤 들러보시길 추천드려요.

 

주차장은 작지만 주변이 한적해서 주차 걱정은 전혀 없어요.

 

이탈리안 레스토랑 대부분이 그렇듯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지만

그만큼 맛있으니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728x90

코로나 여파 때문인지 배달도 하시더라고요.

저는 이탈리아 음식을 집으로 배달해서 먹어 본 적이 없는지라

먹는 내내 배달 주문이 엄청 많이 들어와서 깜짝 놀랐어요.

정통 이탈리아 요리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건 

이 시대에 특권 같기도 하네요😀

 

노이의 아쉬운 점

홀이 작은 편이고 많이 알려져 있지 않은 것 같아 좀 아쉬웠어요.

나만 알고 싶은 숨은 맛집이지만 하지만요😁

 

코로나가 종식되면 방문 손님이 폭발하지 않을까도 예상해 봅니다.

그밖에 다른 단점은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제 맘에 쏙 드는 화덕피자 전문점이에요.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지금까지 내돈내먹 이탈리안 레스토랑 '노이' 솔직 리뷰였습니다.

예쁜건 한 번 더❤

 

저는 다음 시간에 또 찾아올게요.

안녕🙋🏻‍♀️

 

❤ 영업시간 : 11:30 ~ 21:00

❤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 주차 : 주차장 있으나 작음(주변이 한적해서 주차 널널함)

 

https://place.map.kakao.com/1201133786

 

노이

세종특별자치시 만남로 14 (고운동 1914)

place.map.kakao.com

 

728x90
728x9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